'뽀통령'을 찾아서 떠나는 호텔여행
상태바
'뽀통령'을 찾아서 떠나는 호텔여행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5.12.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포 키즈 패키지’ 판매시작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포 키즈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포 키즈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 내에 위치한 뽀로로 파크에는 뽀로로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이 마련된다. 때문에 ‘뽀통령’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뽀로로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성인 1인, 어린이 1인, 뽀로로 파크 4시간 이용권, 델리카 한스 또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만원 교환권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의 놀이감성을 키워줄 수 있는 ‘뽀로로 패키지’는 24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키자니아 에서는 아이가 직접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 볼수 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

뿐만 아니라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기회를 주고 싶다면 ‘키자니아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성인 1인, 어린이 1인 라세느 조식에 키자니아 반일 이용권과 델리카 한스 또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만원 교환권이 준비된다.

가격은 26만 원 이며 5만 원 추가 시 로티와 로리 캐릭터로 꾸며진 ‘캐릭터 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며 일요일 투숙 시 2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