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주유패스 활용백서
상태바
오사카 자유여행, 주유패스 활용백서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1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오사카 자유여행 기획전 선보여
일본 제2의 도시 오사카는 가까운 이동 거리와 잘 정비된 교통시설, 다양한 먹거리로 자유여행객들의 인기를 받고 있다. 사진 제공/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 노랑풍선은 오사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Osaka Amazing Pass' 오사카 자유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가까운 이동 거리와 잘 정비된 교통시설, 다양한 먹거리로 사랑받는 일본 제 2의 도시 오사카는 관광지할인 및 무료입장이 포함된 알뜰한 교통패스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자유여행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 자유여행팀에서는 기간 내 오사카 시내의 시영버스, 지하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사카 내 약 28곳의 주요 관광지 할인 및 무료입장, 레스토랑 할인 쿠폰이 포함된 오사카 주유패스 활용백서 ‘Osaka Amazing pass' 자유여행을 선보였다.  
 

노랑풍선은 주유패스를 100% 활용한 오사카 자유여행 기획전 선보였다. 사진 제공/ 노랑풍선

진에어를 왕복 이용하는 이번 기획전 상품은 오사카 3일 항공권과 오사카 주유패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유패스 1일권 포함상품은 227,000원부터, 2일권 포함상품은 237,000원부터로 현지구매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주유패스가 구매가 가능하다. 단, 호텔은 불포함이며 따로 추가 가능하다.

또한, 기획전 내에는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을 활용하여 오사카를 알뜰살뜰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가이드라인이 준비되어 있다. 추천 가이드라인은 오사카의 상징 ‘오사카 성’과 ‘나니와의 에펠탑’이 있는 ‘츠텐카쿠’, 야경 감상에 제격인 ‘우메다 공중전망대’ 등 오사카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지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