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생상, 여행영어 분야 신개념 콘텐츠 시도
상태바
여행박사-생상, 여행영어 분야 신개념 콘텐츠 시도
  • 강정훈 기자
  • 승인 2015.11.1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 여행의 만남으로 신개념 여행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생상과 여행박사가 협력하여 여행영어 분야의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생상

여행박사(대표 황주영, http://www.tourbaksa.com)와 ㈜생상(대표 김민철, http://www.saengsang.com)은 ‘교육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신개념 여행영어 교육 콘텐츠를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이다.

2000년에 창립한 여행박사는 밤에 출발하는 ‘올빼미 여행 상품’을 최초로 선보인 여행사이고, 생상은 2010년 국내 최초로 현금 환급 제도인 ‘0원 온라인 마케팅’을 도입, 초고속 성공신화를 이룬 벤처기업이다.

이번에 여행박사와 생상이 개발 중인 여행 콘텐츠는 스타강사 문단열이 직접 여행지에서 호텔 예약하기, 음식 주문하기, 길 물어보기 등 실제의 여행과정을 교육콘텐츠로 구성하였다. 따라서 현지에서 실제 사용하는 표현들을 실감이 나게 배울 수 있으며, 더불어 여행 정보까지 얻어 갈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이다.

특히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공중 촬영, 수중 촬영 등 블록버스터급 촬영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이며 수강생이 실제로 여행을 하는 듯한 영상은 여행 영어 공부에 있어 학습자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여행박사와 생상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학습 영상을 제공하여 현대인들의 일상 곳곳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개발 중인 새로운 교육 콘텐츠는 신선한 구성과 시도를 통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사진 제공/ 생상

생상 관계자는 “우리는 항상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여행박사와 함께 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칠판과 노트에서 공부하던 방식에서 벗어난 신개념 캐쥬얼 에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