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윈터 패키지 6일부터 19일까지 선보여
상태바
프리 윈터 패키지 6일부터 19일까지 선보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5.11.0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 윈터 패키지를 오는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 윈터 패키지를 오는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리 윈터 패키지는 객실 위주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객실 요금에 2인 조식 뷔페 가격을 추가할 경우 6만 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 인터넷 무료 제공 및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 층의 경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과 함께 클럽 라운지 2인 조식 및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 윈터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은 18만 원부터 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은 15만 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