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가을 세일, 호텔 객실도 포함
상태바
마카오 가을 세일, 호텔 객실도 포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1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최대 45% 할인 행사
마카오 여행객들은 마카오 가을 세일 기간에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의 호텔 객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갖게 된다. 사진 제공/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 마카오 여행객들은 마카오 가을 세일 기간에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의 호텔 객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갖게 된다.

여행객들은 샌즈 리조트 호텔의 5개 호텔에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는 10월 23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2016년 3월 31일에 해당하는 숙박기간의 베네시안 마카오, 포 시즌 호텔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의 호텔을 최저가 MOP/HKD688 부터 예약할 수 있다.
 
호텔 객실 요금 할인에 더하여 각 확정된 예약에는 HKD200$에 해당하는 바우처가 제공되어 다음에 샌즈 리조트 호텔의 객실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는 체크인 시 제출해야 한다.

650여 개의 면세 상점, 수상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 옵션 등이 가족 숙박객들을 위해 제공되며 샌즈 리조트 시설에 숙박을 예약하기 좋은 기회이다.

마카오 가을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http://en.sandsresortsmacao.com/macao-autumn-sale)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