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천원 호텔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익스피디아 ‘천원 호텔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제주, 세부, 타이페이 총 4개 도시 호텔, 천원에 예약 가능
익스피디아가 13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홍콩, 제주, 세부, 타이페이 호텔을 천원(1박 기준)에 제공하는 ‘천원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익스피디아가 세계 유명 관광도시 홍콩, 제주, 세부, 타이페이 호텔을 천원(1박 기준)에 제공하는 ‘천원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약 4주간 객실 400개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천원 호텔 프로모션은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익스피디아의 대표 호텔 할인 이벤트다.

10월 13일 천원 호텔 프로모션의 첫 도시인 홍콩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오후 2시에 각 도시의 예약이 시작된다. 도시별로 예약 기간은 단 일주일이며, 한정된 객실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기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도시 별 예약 기간.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이번 프로모션은 1인 1회, 1박 1실 예약할 수 있다. 현지 화폐로 계산되므로 당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 지역에 따라 1천 원이 넘을 수 있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 아시아의 대표적 메트로폴리탄 홍콩(10월 13일부터 예약 가능)

홍콩 코스모폴리탄 호텔.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홍콩은 환상적인 야경과 다채로운 먹거리, 쇼핑거리로 여행객을 사로잡는 도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코스모폴리탄 호텔 홍콩은 4성급 호텔로 활기 넘치는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다. 지하철역과 타임스 스퀘어는 도보로 8분 거리이며, 무료 셔틀 서비스가 완차이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 등 총 15개 장소로 운행해 편리하다.

♦ 제주도(10월 20일부터 예약 가능)

제주 성산일출봉.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성수기 비성수기의 구분 없이 1년 내내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국내 베스트 여행지다. 특히 제주도의 가을은 단풍, 억새, 가을 축제 등 그 어느 계절보다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인기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제주는 4성급으로 제주공항과 가까운 연동에 위치하며, 성산 일출봉, 한라산국립공원 등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 세부(10월 27일부터 예약 가능)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두루 사랑받는 여행지다. 세계 유명 브랜드 상품이 입점 된 대형 쇼핑몰과 가족끼리 이용하기 좋은 야외 수영장 시설이 갖춰진 리조트와 호텔이 많아 쇼핑과 여행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퀘스트 호텔 세부는 세부 시티에 위치한 3성급 비즈니스호텔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시티 중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 쇼핑몰인 아얄라 몰과 인접해 있어서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11월 3일부터 예약 가능)

다양한 현지 먹거리와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타이페이의 팔레 드 친느 호텔은 다퉁에 위치한 4.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세심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1000wonhotel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