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의 핫스팟, 멕시코 칸쿤
상태바
허니문의 핫스팟, 멕시코 칸쿤
  • 구상은
  • 승인 2014.03.2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쿤은 아름다운 비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광, 나이트라이프로 젊은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곳이다.
칸쿤은 아름다운 비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광, 나이트라이프로 젊은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곳이다.

조금 더 멀리 가고, 더 재미있고 특별한 곳을 선호하는 젊은 허니무너의 감각에 딱 떨어지는 곳이 있다. 바로 칸쿤이다.

칸쿤은 휴양을 위해 갖춰야하는 에메랄드빛 바다, 깨끗한 해변 등을 기본으로, 화려한 밤의 문화와 쇼핑, 고대 유적까지 있어 폭넒은 관광이 공존하는 곳이다.

새로운 것을 찾는 젊은 사람의 욕구와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항상 변화를 주고 있는 리조트가 있다. 이름에서부터 젊음이 느껴지는 하드록 칸쿤은 호기심 많은 허니무너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곳이다.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과 함께 하는 경쾌한 하드록

호텔에 들어서면서 심장을 울리는 비트가 허니문을 더욱 두근거리고 흥분하게 만드는 하드록 칸쿤.

하드록이라는 이름답게 호텔 곳곳에는 전설적인 록가수들의 사진과 기념품, 기타 등이 전시되어있으며, 로비에는 매일 다양한 라이브공연, 마술쇼, 댄스 쇼를 선보인다.

하드록 칸쿤은 매일 밤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투숙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물놀이, 수상스포츠 외에도 보고 즐길 거리가 다양하고 올인크루시브로 알콜까지 곁들어 더욱 신 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심심할 틈이 없어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허니무너에게 잘 어울리는 곳이다.

체크인과 동시에 팔찌를 채워주는 하드록 칸쿤의 올인크루시브 시스템. 팔찌는 여행자의 지갑을 대신하는 것으로, 레스토랑, 스파 등 호텔의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하드록 칸쿤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시설을 즐겨보는 것이 좋다.

투숙 일에 따라 베이케이션머니가 제공되는데 로맨틱디너, 허니문디너, 돌고래와 수영하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즐길 수 있다.

카리브해변과 사랑에 빠지는 객실

하드록은 객실마다 2인용 월풀이 설치되어있다. 카리브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액티비티 활동을 하고 온 뒤에 입욕제를 풀고 월풀을 즐기며 사랑하는 이와 마시는 와인 한잔은 어떤 와인보다 달콤하게 느껴진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해 식사 외 안주도 주문해 먹을 수 있으며, 테라스에 앉아 아름다운 카리브 해변을 감상하며 음식을 먹는 것도 객실 팁이다.

객실마다 월풀을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의 피로를 풀어주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드록은 총 60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션뷰를 자랑한다. 모던하고 깨끗한 화이트톤에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객실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2012년에 리노베이션으로 새롭게 치장한 하드록은 칸쿤 허니문으로 가고 싶은 리조트중 손에 꼽히는 곳이 되었다.

디럭스골드부터 플레티넘 다이아몬드 등 5개의 객실 타입은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가도 편안한 객실을 제공한다.

세계인이 모이는 곳. 다양한 음식으로

세계 각지에서 모이는 유명한 휴양지인 만큼 하드록 레스토랑에서는 현지식, 이탈리아식, 아시아 등 세계 요리를 선보인다. 총 5개의 레스토랑이 투숙객들의 다양하고도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아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인다.

'이파네마'는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이는 정통 브라질 스테이크 하우스이다.

'이파네마' 브라질리언 레스토랑은 무한리필 스테이크 개념으로 쉐프가 꼬치구이를 들고 다니며 원하는 만큼 썰어서 그릇에 내어준다. 다양한 꼬치종류에 직접 앞에서 구워주기도 하니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하게 해주어 호텔 안 인기레스토랑 중 하나이다.

수영장 옆에 '피제토'레스토랑은 지중해풍 요리와 화덕피자를 만든다. 레스토랑 메뉴 중 베스트에 손꼽히며 화덕피자의 종류도 다양하다. 피자와 맥주를 마시며 물놀이를 즐기는 하드록은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

칸쿤은 전체적으로 음식이 짜다. "소금을 줄여달라"던지 "더 맵게 해달라"는 주문을 하면 쉐프가 정성껏 요리를 제공해 주니 맛있게 즐기면 된다.

레스토랑마다 젖은 옷, 수영복 등으로는 출입 불가능한 곳이 있으니 사전에 드레스코드를 확인하고 옷을 준비해가도록 하자.

록스파에서 즐기는 휴식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하드록에서 달콤한 휴식을 가지려면 록스파를 찾으면 된다.

10개의 개인트리트먼트룸, 6개의 커플베드 트리트먼트룸, 하이드로 스파 욕조와 마스터스파 트리트먼트룸까지 투숙객에 따라 마사지 받을 공간이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페이셜 테라피, 전신 마사지, 디톡스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50분 코스는 베케이션머니로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그 이상의 시간이 들어가는 프로그램도 있으나 추가 요금이 지불된다.

► 스파가 끝난 뒤 스파 풀에서 아름다운 지중해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스파 센터 옆에서는 '포쉬살롱'이 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섬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헤어, 매니큐어등의 관리가 가능하니 칸쿤의 화려한 밤, 하드록의 파티를 즐기기 위해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된다.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비치웨딩

푸른 바다와 백사장에서 또 한 번 올리는 비치 웨딩은 평생에 한 번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더욱이 푸른 에메랄드빛 카리브 바다를 보며 사랑하는 이와 미래를 약속하는 영화 같은 일은 다른 허니무너에게도 많은 부러움을 사게 된다.

비치웨딩을 예약하면 부케에 들어갈 꽃을 고를 수 있고, 웨딩케이크로 부케와 같은 꽃을 올린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물한다. 주례의 서툰 한국말이 오히려 반가운 비치 웨딩, 부부의 서약에 맹세를 다짐하게 한 뒤 샴페인을 마시면 웨딩이 끝난다.

로맨틱 영화 속에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비치웨딩. 해변에 있던 사람들은 모르는 사이이지만 당신의 결혼식을 누구보다 더 축하해준다.

카리브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던 외국인들도 웨딩의 관객이 되어 진심으로 축하해주니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5박 이상이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비치웨딩을 취소하게 되면 돈을 물어야 하니 주의하자.

허니문리조트 임성열 차장은 “하드락 칸쿤은 넓은 객실과 뛰어난 바다전망, 호텔 존에서도 중심에 있어 접근성까지 뛰어나다”면서 “올해 들어 베이케이션머니로 사용 가능한 익스커션 프로그램까지 다양해져 많은 분의 만족도까지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사진/자료 제공 :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