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아시안라이브, 할랄 푸드 전문가 영입
상태바
인터컨티넨탈 아시안라이브, 할랄 푸드 전문가 영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9.3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드 셰프, ‘할랄 식품’을 이용한 정결한 음식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새로이 마련되는 할랄 오픈 키친 코너를 전담할 할랄 푸드 전문가 아마드 셰프를 영입했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한식, 중식, 일식과 함께 인도 요리를 선보이는 아시안 라이브(Asian Live)에서는 새로이 마련되는 할랄(Halal) 오픈 키친 코너를 전담할 요르단 출신의 할랄 푸드 전문가 아마드(M Am Onism Ail Ahmad) 셰프를 영입했다.

아마드 셰프는 두바이에 있는 특급호텔과 요르단의 페트라(Petra) 등 해외 유명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아라빅 요리 전문가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실력파 셰프이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아마드 셰프가 선보일 할랄 요리는 이슬람 율법에 따라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한 제품인 ‘할랄 식품’을 이용한 정결한 음식으로, 양고기와 요구르트, 치즈로 대표되는 유목민의 음식문화와 부합되는 메뉴로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다진 양고기를 곁들인 ‘램 후무스(Hummus minced lamb)’, 으깬 밀에 다진 토마토와 양파, 파슬리가 들어간 ‘타블리 샐러드(Tabouli salad)’, 아라빅 생선요리인 ‘아라빅 피쉬(Tabouli salad)’, 다진쇠고기와 양고기로 만든 ‘쉬쉬케밥(Tabouli salad)’ 등 중동의 독특한 향신료가 결합한 30여 종류의 다양한 할랄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공되는 가격은 1만 2천 원부터 14만 4천 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한편, 아마드 셰프는 “앞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준비한 할랄 요리를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며 “모두가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할랄 요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