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여행, 호텔 예약 90일전에 하면 20% 할인
상태바
몰디브 여행, 호텔 예약 90일전에 하면 20%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9.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 리뉴얼 론칭 특가 진행
몰디브 더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의 아름다운 바다전경. 사진 제공/ 고 몰디브

[트래블바이크뉴스] 오는 11월 몰디브 빌루리프 리조트(Vilu Reef Spa & Resort)가 더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The Sun Aqua Vilr Reef Maldives)로 새롭게 선보이며 리뉴얼 론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크인 90일 전 예약 시 객실 요금 20% 할인 특가와 함께 1인 400불 상당의 석식이 무료로 제공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더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는 코발트블루의 드넓은 라군과 비치 환경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섬에 비치빌라 62실, 워터빌라 41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아름다운 비치 풀이 해변 바로 앞에 있는 더 선 아쿠아 빌루리프 리조트. 사진 제공/ 고 몰디브
체크인 90일 이전 예약 시 1인 400불 상당의 석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 고 몰디브

또한, 다양한 수중생물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다이빙 포인트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리조트 내의 모든 레스토랑에서의 자유로운 식사와 음료, 스파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있어 전 세계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고 몰디브 여행사 관계자는 “이번 론칭 특가는 세계적인 허니문 명소인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를 놀라운 가격에 즐길 기회”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maldives.co.kr)를 참조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