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깨끗한 섬, 코사무이
상태바
태국의 깨끗한 섬, 코사무이
  • 구상은
  • 승인 2014.03.0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이베이 해변 언덕에 있는 반얀트리는 코사무이의 뷰를 감상하기에 최고의 리조트이다.
라마이베이 해변 언덕에 있는 반얀트리는 코사무이의 뷰를 감상하기에 최고의 리조트이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푸켓, 꼬창 다음으로 큰 섬이다. (Koh)’, 사무이(Samui)깨끗하다는 뜻을 지니고 있어 이름대로 깨끗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라 신혼여행과 가족여행으로 많이 찾는다.

코사무이 라마이베이 해변 언덕에 위치하고 있는 반얀트리는 다른 리조트보다 높은 곳에 있어 전경이 뛰어나고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독채빌라여서 허니무너들에게 로망지이다.

깨끗한 섬에 깨끗한 디자인의 반얀트리

전통 태국식 건축과 현대의 모던함을 반영한 디자인의 반얀트리 빌라는 다양한 크기를 갖고 있어 허니문만 아니라 가족여행지로도 손색없다. 전 객실이 개인 풀을 갖고 있어 빌라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빌라 안에서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해변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물놀이에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이다.

반얀트리 리조트의 빌라는 디럭스풀빌라, 오션뷰풀빌라, 힐크레스트풀빌라, 로열반얀트리풀빌라, 생츄어리풀빌라, 프레지던트풀빌라로 나뉘었다.

빌라안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해변은 반얀트리에 머무는 동안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오션뷰풀빌라는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이어서 허니무너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객실이기도 하다. 빌라내 선댁에서 지평선의 선셋을 볼 수 있으며 개인 풀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코코넛 나무와 푸른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침대에서 바라보는 해변은 눈뜨고 감을 때까지 꿈처럼 만들어준다.

반얀트리 리조트의 가장 위에 위치한 힐크레스풀빌라는 360도의 파노라마 같은 뷰를 자랑하는 객실이다. 드레스룸, 욕실, 거실 어디에서든지 해변을 볼 수 있어 많이 예약하는 객실 중 하나이다.

힐크레스풀빌라는 8채밖에 없어서 예약이 빠르게 끝나는 편이다.

모든 빌라에는 에어컨, LCD 텔레비전, 블루레이 오디오, 무선인터넷들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맛있는 휴식, 더엣지 레스토랑

반얀트리의 레스토랑은 다양한 요리를 갖추고 있어 여행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 중 더엣지는 아시아ㆍ서양ㆍ 현지 요리를 신선한 제철재료를 사용하여 아침 및 점심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반얀트리의 세심하게 신경 쓴 서비스가 돋보이는 베지테리언을 위한 코너를 따로 구성하고 있다.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벌집에서 직접 내려주는 꿀을 맛볼 수 있어 여행을 더욱 달콤하게 만든다.

눈앞에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더엣지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레스토랑이다.

전통적인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사프란, 바닷바람을 느끼며 해변에서 그릴 요리와 창작 오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샌즈까지 레스토랑은 각자의 테마를 담고 있다.

열대의 느낌을 더 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와 수영장과 해변을 내려다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풀바까지 반얀트리 어디에서도 맛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총3개의 레스토랑과 로비라운지 그리고 간단한 스넥과 신선한 주스를 즐길 수 있는 풀바를 갖추고 있다.

진정한 웰빙 반얀트리 스파

동굴 모양처럼 디자인된 반얀트리 스파는 들어서는 동시에 아늑한 느낌을 전해준다. 10채의 넓은 파빌리온으로 구성된 스파센터는 반얀트리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이다. 반얀트리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손길로 스파를 받고 있으면 모든 걱정이 사라지게 한다.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한 마사지, 스크럽을 받고 있으면 진정한 웰빙이 어떤지 알게 된다.

스파 시간은 30분부터 150분까지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스크럽부터 근육 이완을 위한 건식, 습식 마사지 그리고 사우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 반얀트리 스파는 아이, 여자, 남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선택이 다양하다. 반얀트리만의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또한, 요가마사지도 포함돼있는 특별한 스파 프로그램도 있다.

스파안에서는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부부끼리 둘만의 공간에서 받을 수 있으니 프라이빗하면서도 애정 넘치는 스파이다. 스파가 끝난 뒤에는 열대과일, 요거트와 티를 주는데, 나른해진 몸에 달콤한 활력소가 된다.

다양한 부대시설로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반얀트리는 다양한 부대시설로 휴식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 한 리조트이다.

전통적인 방식과 기술로 만든 수공예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여러 가지 운동기구로 가득한 휘트니스, 마음과 몸에 밸런스를 맞춰 휴식을 주는 요가룸, 고전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책을 갖춘 도서관, 여러 종류의 카드, 보드 게임과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룸까지 이 모든 부대시설을 하루에 한 번씩만 이용해도 시간이 부족할 것이다.

메인 풀에서는 비치타올이 무료대여가 가능해 물놀이 즐기기에 편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하며 반얀트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아린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는 아이들을 돌보느라 리조트를 즐길 시간이 부족한데 반얀트리에는 키즈룸이 있어 아이들을 맡긴 뒤 부모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손색없다.

키즈클럽은 3세이상 10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받고 있으며, 베이킹, 페이스페인팅, 모래성만들기, 모레아트, 댄스교실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액티비티등이 준비되어 있다.

반얀트리 키즈클럽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깨끗한 섬인 만큼 깨끗한 바다를 자랑하는 코사무이에는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요트, 카약 등의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에서는 구명조끼부터 스노쿨링 장비와 카약이 무료로 대여가 가능해 언제든 바다로 떠날 수 있다.

카약 위에 앉아 양쪽으로 패들을 저어 나가다 보면 물 위에 둥둥 떠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레포츠 중 하나이다.

수상 레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언제든 바다로 나갈 수 있어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다.

카약을 타고 섬을 돌며 동굴도 들어가고 섬 전체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 올라가면 코사무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카약을 탈 때는 코사무이의 뜨거운 햇볕으로 인해 피부가 탈 수 있으니 되도록 얇은 긴 팔, 긴 바지를 입고 즐기는 것이 팁이다.

허니문리조트 송영민 부장은 “코사무이 반얀트리는 최고급 호텔 체인의 컨셉과 걸맞게 확트인 바다전망과 최고의 부대시설을 자랑한다”며 “허니문하면 누구나 떠올리는 로맨틱한 객실과 환경을 실물로 만들어놓은 곳이 반얀트리 일 것”이라고 극찬했다.

사진/자료 제공: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