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송도맥주축제 “음악과 함께 즐기는 맥주파티”
상태바
2015 송도맥주축제 “음악과 함께 즐기는 맥주파티”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맥주축제.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송도맥주축제

[트래블바이크뉴스] 2015 송도맥주축제라 불리는 송도세계문화축제가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열린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송도맥주축제 2015'는 내달 5일까지 9일간 개최된다. '송도맥주축제 2015'는 무료입장이며 국내 메이저 맥주 3사를 비롯한 국내외 맥주회사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의 테마는 ‘맥주, 문화를 만나다’로, 국내외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음악 공연과 전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도맥주축제. 사진 출처/ 2015 송도세계문화축제

또한 음악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이 9일 동안 연이어 열린다. '송도맥주축제 2015' 개막일 출연진은 밴드 시나위, DJ구준엽, 다인, 아리카마, 신촌블루스, 김창기밴드, 로맨틱펀치, 킹스턴루디스카, 조항조, 채은옥, 이정희, 강허달림, 이상미 등이다. 이용, 박완규, 백영규는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미니콘서트를 연다.

한편 '송도맥주축제 2015'의 하이라이트인 불꽃쇼는 29일 오후 9시부터 40분간 열리며, 매일 저녁 6시 이후 세계민속춤, 레이저쇼, 마술쇼, DJ쇼, DJ댄스타팀 등 이벤트도 열린다.

송도맥주축제 소식에 누리꾼은 “송도맥주축제, 오늘 당장 만나” “송도맥주축제, 선선한 가을에 맥주 한잔 캬” “송도맥주축제, 시원하겠다” “송도맥주축제, 삼둥이는 못오겠네” “송도맥주축제, 멋져멋져 불꽃쇼” “송도맥주축제, 왜 맥주 축제지?” “송도맥주축제,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 송도세계문화축제 로고송 율동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