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 산소길따라 딴산 유원지까지
상태바
화천 산소길따라 딴산 유원지까지
  • 유 키
  • 승인 2013.12.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키의 야영이야기에 있는 '브롬톤 자전거 캠핑 - 화천 산소길따라 딴산 유원지까지'의 첫 동계 자전거 캠핑이야기가 재미있게 소개되어 있다.(사진출처:유키빌(ukivill) 블로그)
유키의 야영이야기에 있는

심신이 어지러운 계절... 쨍한 겨울 바람으로 머리를 맑게 하고 싶었다.

양평 후미개 고개의 저주로 '이제 라이딩은 됐다'싶었는데, 그새 또 이성을 잃고 과욕을 부리기로...

화천 산소길 100리. 화천 터미널에서 딴산 캠핑장까지 10km라니 해 볼 만한 것 같아! 산소길 예찬으로 내 마음에 불 질러 놓은 야옹언니는 막판에 도망가 버리고...

동계 캠핑도 처음. 자전거 캠핑도 처음인 매실언니가 과한 자신감으로 자진 합류했다. 엄동설한에 해맑게 잠옷 걱정부터 하는 이 언니...분명히 터미널까지 오지도 못하고 포기할 거라 생각했는데, 먼저 도착해서 여유롭게 쇼핑까지 하고 있었던 게 함정.

나보다 라이딩 속도까지 빨라서 빈정 상했던 건 반전... 치밀하지 않아 더 추억이 많았던... 사연 많은 여자 둘의 첫 동계 자전거 캠핑 이야기.

관련 블로그 링크 주소

http://ukivill.tistory.com/1765

이 블로그가 좋은 이유

일단 친숙한 말투와 꾸밈없는 글들이 친근감을 더 해 준다. 마치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지난 여행의 추억담을 듣는 기분이랄까?

사진의 크기도 조절을 할 정도로 정성이 담겨 있으며, 여행정보 또한 푸짐하게 담아둔 블로그이다.

초보 자전거 캠핑족이 겪어야 하는 일들이 빠짐없이 담겨 있어 새로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에게는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