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 구독 멤버십‘곰이지패스’론칭
상태바
곰앤컴퍼니, 구독 멤버십‘곰이지패스’론칭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4.01.0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900원으로 편집부터 녹화, 재생 교육까지 한 번에 가능
곰앤컴퍼니는 자사의 다양한 유료 소프트웨어를 월정액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B2C 대상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곰이지패스’를 선보인다. 사진/곰앤콤퍼니
곰앤컴퍼니는 자사의 다양한 유료 소프트웨어를 월정액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B2C 대상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곰이지패스’를 선보인다. 사진/곰앤콤퍼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미디어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2024년을 맞아 ‘곰이지패스’(GOM Easy pass)를 론칭했다.

일반인들에게 영상 제작은 전문가의 영역이라 어렵고 비싸다는 인식이 주를 이뤘다. 이러한 인식 제고를 위해 곰앤컴퍼니는 자사의 다양한 유료 소프트웨어를 월정액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B2C 대상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곰이지패스(GOM Easy pass)’를 선보였다.

‘it’s enough, 곰이지패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우고 영상 편집부터 녹화, 재생, 교육까지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하도록 할 계획이다.

곰이지패스 구독 시 영상 프로그램 역사상 최저가인 월 1,900원에 ▲곰믹스 2024 ▲곰캠 2024 ▲곰플레이어+ 2024 ▲곰보이스 2024 ▲곰사운드컷 2024 등 총 5종의 신규 출시되는 곰앤컴퍼니의 인기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평생 무제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현대 사회에서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의 중요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이용자들의 관련 역량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곰이지패스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영상 공모전 개최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곰앤컴퍼니 이병기 대표이사는 “미디어 리터러시가 화두가 된 지금, 누구나 영상으로 쉽게 소통하는 세상을 위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비용 부담도 크게 낮춘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올 상반기 중 신규 출시 예정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곰앤컴퍼니는 곰이지패스 론칭과 더불어 고객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곰랩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리뉴얼했다. 자세한 사항은 곰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