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PRODUCT SEMINAR’ 개최
상태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PRODUCT SEMINAR’ 개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2.10.1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 판매를 시작하는 신규 여행사와 크루즈 판매 에이전시 종사자 위해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지난 10월 6일 서울 명동 알로프트 호텔에서 여행업계 종사자를 초청해 ‘PRODUCT SEMINAR’를 개최했다. 사진/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지난 10월 6일 서울 명동 알로프트 호텔에서 여행업계 종사자를 초청해 ‘PRODUCT SEMINAR’를 개최했다. 사진/로얄캐리비안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크루즈선사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지난 10월 6일 서울 명동 알로프트 호텔에서 여행업계 종사자를 초청해 ‘PRODUCT SEMINAR’를 개최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지난 8월 31일 베스트파트너 런천 세미나를 개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크루즈 판매를 시작하는 신규 여행사와 크루즈 판매 에이전시 종사자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 총판에서는 그동안 여행업계에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브랜드와 크루즈 여행에 대한 시장 확대를 위해서 교육 프로그램에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업계 유일의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을 100여 회 진행해오고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총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팬데믹 이후 업계에서 크루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크루즈 상품에 대한 교육과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 변화된 시장 상황에 대해서 많은 요청이 있었다”고 세미나 개최 계기를 설명했다.

행사에서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크루즈 여행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향후 크루즈 상품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별 추천 일정과 코로나 팬데믹 이후 변경된 예약 및 승선 규정 및 선상 오퍼레이션 등에 대해 안내되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크루즈 상품을 처음 판매하는 신규에이전트와 예약 진행 관련 안내가 필요한 업계 종사자를 위한 상담 테이블도 운영되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년간 수많은 선상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 글로벌 크루즈 선사로 현재 지중해와 알래스카,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23만 톤급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26개 크루즈선을 137개 기항지로 운항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