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포토프린터, 10월 한글날 큰잔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닥 포토프린터, 10월 한글날 큰잔치 이벤트 진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2.10.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2일까지 한글 이름 작명 이벤트 실시
코닥 포토프린터가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 이름 작명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코닥 포토프린터
코닥 포토프린터가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 이름 작명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코닥 포토프린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코닥 포토프린터가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 이름 작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코닥 포토프린터의 ‘한글날 큰잔치’는 영어의 사용이 익숙해진 시대에 순수 한글만을 사용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분들이 색다른 재미와 한글날의 의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코닥 포토프린터의 ‘한글날 큰잔치’ 이벤트는 코닥 포토프린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피드 댓글에 ‘미니샷’의 순우리말 이름을 지어주면 참여 완료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닥 포토프린터 미니샷 3 액세서리 번들 (1명), △끙아 ABC 30입 세트 (2명), △롯데시네마 1인 2D 영화관람권 (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되며, 당첨 결과는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닥 포토프린터 마케팅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10월의 황금연휴처럼 일상에 힘이 되는 혜택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속 강소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20개국, 60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용하고 있으며, 13개의 품목이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등록되면서 글로벌하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 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 2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미니 3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도크 플러스 등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