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속 그녀들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
상태바
‘캠핑클럽’ 속 그녀들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공사, 가을 여행주간 맞이 ‘캠핑클럽’ 연계 사진전 개최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는 2019 가을 여행주간(9.12-9.29)을 맞이하여 JTBC와 함께 국내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주간 X 캠핑클럽 사진전(부제 : 그녀들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을 개최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는 2019 가을 여행주간(9.12-9.29)을 맞이하여 JTBC와 함께 국내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주간 X 캠핑클럽 사진전(부제 : 그녀들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을 개최한다.

인기 예능 ‘캠핑클럽’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아름다운 국내여행지 사진 및 캠핑클럽 출연진이 직접 촬영한 비공개 사진이 전시되며, 사진을 통해 관람객에게 국내여행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캠핑클럽에서 출연진이 직접 타고 다닌 캠핑카를 활용해 포토존으로 운영하여 누구나 캠핑클럽 속 그녀들이 된 것처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무료 커피를, 여행주간 SNS를 팔로우하면 여행주간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눈과 입이 모두 호강할 수 있는 알찬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는 K-Style Hub 앞마당 및 2층 관광안내센터에서 8.26.(월)부터 9.15.(일)까지 진행되며, 포토존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사진전은 저녁 8시까지 열린다.

그녀들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포토존에 전시된 캠핑카에서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나만의 캠핑클럽’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캠핑장과 날짜를 선택 후 하고 싶은 활동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며, 총 4명을 선정해 각자가 원하는 캠핑여행을 실현할 수 있도록 2박 3일간 캠핑카에서의 숙박 기회를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8.14.(수)부터 9.4.(수)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글로벌 기업 ‘USANA’ 기업회의단체 11,000명 한국 유치 확정

글로벌 건강기능식품제조기업인 유사나 헬스사이언스(USANA Health Science, Inc., 이하 ‘유사나’) 임직원 약 11,000명이 2020년 5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한국을 방문한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와 경기관광공사, 고양시가 공동으로 유치한 동 기업 행사에는 아시아 주요 11개 국가에서 참가하며,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회의와 함께 서울, 경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예정이다.

유사나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5년간 싱가포르에서 기업회의를 개최했으나, 아·태 시장 급성장 및 참가자 수의 증가로 타국가 개최를 검토해왔다. 이에 한국·중국·말레이시아·대만 등이 유치를 위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나 독특한 시설을 비롯한 한국 관광 매력 소개를 통해 2020년 기업회의 개최국가로 선정됐다.

공사는 성공적인 유사나 기업회의 개최를 위해 오는 8월 27일(화) USANA Health Science Korea·경기관광공사·고양시와 4자간 업무협약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글로벌 기업회의 및 해외진출 한국기업 단체 방한 유치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