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김민교와의 '골목식당' 재조명..조보아 소감은?
상태바
정인선, 김민교와의 '골목식당' 재조명..조보아 소감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3.2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인선 골목식당 새 여성 MC로 나서..조보아 스케줄 관계로 하차
정인선이 조보아를 대신해 '골목식당' 새 MC로 기용됐다. 사진/ SBS

정인선이 ‘골목식당’ 새로운 여성 MC로 나선다.

정인선은 지난 27일 방송된 ‘골목식당’ 예고편에 잠시 모습을 비추었다. 그는 한 식당의 음식을 맛보더니 식당 주인에게 돌직구를 날려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인선은 지난해 8월 ‘골목식당’-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편에 배우 김민교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정인선은 조보아 못지않은 섬세함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는 김민교와 함께 태국 음식점 ‘사와디밥’을 운영했다. 능숙한 접객 솜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골목식당’ 솔루션 담당 백종원도 “생각보다 잘 한다“며 칭찬했다. 정인선은 “부모가 식당을 해 일을 많이 한 경험이 있다”고 밝히기도.

정인선은 내달 3일부터 방송되는 ‘서산시 해미읍성’ 편에서 백종원-김성주와 호흡을 맞춘다.

'골목식당' 조보아가 자신의 SNS에 하차 소감을 밝혔다. 사진/ SBS

한편, 드라마 촬영 관계로 하차하는 조보아가 속내를 털어놨다.

조보아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합니다. '골목식당' 가족들. 그동안 내게 준 너무 많은 선물들. 보석 같은 추억들. 평생 가슴 속에 간직하고, 아름다운 사람이 돼 좋은 배우가 돼 보답하겠다. 이젠 시청자들과 함께 TV 앞에서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쭉 지금처럼 많은분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안겨달라"고 하차 소감을 밝혔다.

조보아는 하반기 방송예정인 드라마 '시크릿'(가제)에서 외과 레지던트 '정영재' 역을 맡아 119특수구조 대원 '강산혁'(박해진)과 호흡을 맞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