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 “스마일? 성폭행 주장 진실성이”
상태바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 “스마일? 성폭행 주장 진실성이”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편 방송화면 캡쳐)

[트래블바이크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이 반전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편’에서는 세모자 성폭행 사건의 진위여부를 파헤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세모자는 “사람들이 우리를 성폭행했다. 지금 고소한 사람만 30명이 넘는다”며 주장했고, “진실을 알리기 위해 다시 나섰다”며 취재에 응한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세모자의 행동이 의심스럽다”며 “그들이 행동에 대해 의문점이 생기는 것은 당연하다”고 주장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편은 지난해 한 단체의 후원을 받아 세모자가 ‘교회 목사 허모 목사와 시아버지(할아버지), 그리고 신도들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며 진실을 밝혀달라고 요구한 것을 시작으로 사건을 집중적으로 파헤쳤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편을 본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정말 무섭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어떤 것이 진실일까”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확실히 명백하게 밝혀달라”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다음주 2편 기대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이미 엄마가 접근금지 명령 받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박원순 시장, 중국인 관광객 유치위해 중국으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