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의 매력 느낄 수 있는 겨울 바다, “함께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강릉의 매력 느낄 수 있는 겨울 바다, “함께 가볼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목해변, 강릉커피거리, 강릉 바다열차 등 강릉 추천 여행지
강원도 강릉은 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로, 겨울에는 고즈넉한 낭만을 만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소복히 쌓인 눈으로 겨울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기이다. 이런 시기일수록 특별한 국내 여행지로 떠나 일상의 활력을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 강릉은 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로, 겨울에는 고즈넉한 낭만을 만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이다.

강릉시 창해로에 위치한 안목해변은 아름다운 겨울바다만큼 다양한 이야기로 여행자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커피거리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유명 여행지이다.

안목해변은 아름다운 겨울바다만큼 다양한 이야기로 여행자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커피거리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유명 여행지이다. 사진/ 강릉관광

사계절 언제 찾아도 특별한 강원도의 풍경과 동해바다를 만날 수 있지만 특히 겨울에는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다 어떤 카페를 방문해도 최고의 향과 맛을 자랑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강릉 커피 거리에서 유명한 카페는 저마다 독특한 커피를 시그니처메뉴로 즐길 수 있는데, 이와 함께 가게에서 자랑하는 디저트도 함께 맛보는 것으로 강릉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강릉을 방문했다면 바다열차로 겨울 낭만의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다. 강릉, 동해, 삼척을 잇는 58km의 바다열차는 아름다운 동해안 해안선을 달리는 열차이다.

강릉을 방문했다면 바다열차로 겨울 낭만의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다. 사진/ 강릉관광

전좌석이 바다방향으로 배치되어 있고, 통큰 창으로 동해의 맑고 푸른 바다, 그리고 모래로 반짝이는 백사장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룸과 이벤트실도 마련되어 있어 강릉 겨울바다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고 있다.

강릉에서 이색적인 겨울 여행도 즐기고 강릉의 대표 먹거리로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강릉 주문진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있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대게전문점으로 달콤하고 향이 좋은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대게전문점으로 대게보다 달콤하고 향이 좋은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게전문점으로 매일 새벽 동해바다에서 잡힌 신선한 홍게를 부담 무제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게전문점으로 매일 새벽 동해바다에서 잡힌 신선한 홍게를 부담 무제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모둠회, 모둠해물, 꽁치, 전, 물회 등 풍성한 곁다림찬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강릉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더불어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모둠회, 모둠해물, 꽁치, 전, 물회 등 풍성한 곁다림찬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강릉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홍게무한리필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게도 즐길 수 있는 강릉 맛집으로,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를 유통마진없이 판매해 저렴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