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곤약 다이어트로 6kg 감량, “But 각질제거 수준”…'폭소'
상태바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로 6kg 감량, “But 각질제거 수준”…'폭소'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7.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사진 출처/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트래블바이크뉴스] 이국주가 곤약다이어트로 2주만에 6kg을 뺐다고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를 시작해 최근 2주간 6kg을 감량했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이국주는 “곤약이 섬유질이라 다음날 쾌변을 했고, 요요도 없다”라고 곤약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로 6kg을 감량 했지만 각질제거 한 수준”이라며 “여전히 국내 개그우먼 중에 가장 무겁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이국주는 “요즘 시청자 여러분 들이 살이 쪄도 좋아해 주셔서 자부심이 있지만, 5년 안에 20kg 정도 빼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곤약은 97%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 100g에 10kcal로 열량이 낮아 비만을 예방할 수 있고 뱃속에서 30배 가량 커지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며 글루코만난 성분으로 변지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다.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