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11~12일 개최
상태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11~12일 개최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07.0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컨설팅 수수료 없는 다이렉트 상품, 하와이 지사 3주년 오픈 기념 이벤트도
허니문리조트가 주관하는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1일(토요일)과 12일(일요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 5층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허니문리조트가 주관하는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1일(토요일)과 12일(일요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 5층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직판 국내 1위’의 자부심으로 웨딩플래너나 웨딩컨설팅을 개입시키지 않고 단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신혼여행박람회보다 훨씬 저렴한 여행상품과 일대일 상담 서비스로 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8회 신혼여행박람회에는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지사 3주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번 참가하는 것이 좋다.

이 이벤트를 통해 로열하와이안 호텔, 60만 원 상당의 가격 할인과 공용 오픈카 트롤리 2일 패스권, 아일랜드 렌터카 2일 이용권, 셀카봉 등을 제공하며,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스텝이 제작한 ‘프랜즈 하와이’ 책자를 무료로 배포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캘리포니아와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후원으로 ‘샌프란시스코와 라스베이거스 특별전’과 푸껫, 꼬사무이, 발리, 몰디브, 유럽, 파리와 칸쿤 지역의 특별할인 상품전이 열린다.

한편, 신혼여행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다이어리와 행사장 입장 시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 ‘셀카봉’을 무료로 증정하며, 계약자 전원에게는 캐리어 가방, 스노클링 장비세트, 허니문 영상앨범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예비신부에게는 ‘MBC아카데미 뷰티스쿨’에서 네일아트 무료시술을 예비신랑에게는 ‘라레토’ 예복 집에서 맞춤 와이셔츠를 무료로 지급하는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 관계자는 “지난 7회 때는 300쌍이 넘는 예비부부들이 방문해, 알차고 실속 있는 신혼여행박람회가 되었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더 좋은 여행상품으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신혼여행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neymoonfair.net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518-6588)로 문의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