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 구매 피해 겁난다면
상태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 구매 피해 겁난다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7.03.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을 만한 중고차 사이트에서 공식 딜러 통해 상담하라
관련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하나의 사이트만 들여다보기보다 여러 군데를 다니며 각 매물의 시세와 특성을 비교해야 한다. 사진/ 원더풀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유난히 길었던 추위도 끝나고, 봄이 성큼 다가왔다. 올해는 연휴도 많아 여행 계획을 세우려는 이들이 적지 않은 가운데,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원거리 여행은 물론 근교로 여행을 떠날 때도 교통수단은 필수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중고차 업계에 따르면 설이 끝나고 봄이 다가오는 시즌 중고차 거래량이 활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여러 군데를 다녀봐야

거래량이 많은 만큼, 관련 피해 역시 증가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찾는 이들이 많은 틈을 타 미끼상품이나 허위매물로 유혹하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인터넷에 중고차를 검색하면 수많은 사이트가 존재한다. 매물 역시 다양해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는 “관련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하나의 사이트만 들여다보기보다 여러 군데를 다니며 각 매물의 시세와 특성을 비교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믿을 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의 경우, 중고차 판매보다 소비자 의뢰에 중점을 맞춘다. 소비자와 전화로 1차 상담을 진행, 원하는 매물을 파악한 뒤, 매물을 수배하는 절차로 운영한다. 또한, 철저한 성능검사 시스템과 함께 전문적인 정기 점검도 진행한다.

취급 은행에 따라 달라지는 금리, 주의 깊게 살펴야

신차보다는 중고차가 저렴하다 할지라도 목돈이 들어감에는 변함이 없다. 따라서, 중고차 전액할부에 대해서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취급 은행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고 상환방식이나 신용등급, 대출기간에 따라서도 할부 상품이 달라지므로 이런 것들에 대해 미리 확인해 봐야 한다.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중고차 구매 시 허위매물을 주의하는 것은 물론 최저 이율이라는 말에 혹해 무턱대고 중고차 전액 할부를 진행하는 것 역시 피해야 한다”며, “회사의 이윤보다 소비자 입장에서 정직한 거래를 진행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안산, 용인, 천안, 분당, 신갈, 평택, 화성,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입소문을 통해 찾아오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단지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