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상태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코엑스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코엑스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8, 19일 양일간 삼성역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에서 주관하는 제5회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관광청과 하와이안항공이 초대하는 '하와이, 코나 섬'특별 상품전이 열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참가해보는 것이 좋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 기간에는 참가자 중 2쌍에게 하와이 무료 신혼여행권, 참가자 모두에게는 디퓨저 방향제(선착순 제공), 항공여행 시 필수품인 목베개 세트가 제공된다.

► 신혼여행 전문가들의 1:1 상담과 풍성한 무료여행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참석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신혼여행박람회.

이밖에  꼬사무이, 푸껫, 발리, 몰디브, 칸쿤, 유럽지역의 리조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쌍당 40~80만 원의 특가를 제공하고 스파 마사지, 허니문 스냅촬영 무료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박람회 참석자 모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신혼여행 다이어리, 계약자 모두에게는 여행용 가방, 스노클링 장비 세트, 허니문 앨범 등을 제공하며, 행사당일 호텔 주차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에 시작되어 5회를 맞는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전문가들의 1:1 상담과 풍성한 무료여행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참석자들이 급증하고 있어서 인터넷 실시간 상담(www.honeymoonfair.net)을 통해서 신청을 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허니문리조트 02-548-2222 http://www.honeymoonfair.net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