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하와이안항공, 하와이 출사 원정대 공동 프로모션 개최
상태바
[항공 단신] 하와이안항공, 하와이 출사 원정대 공동 프로모션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은 출사원정대의 인천-호놀룰루-하와이 이웃섬의 왕복 항공권 및 4개의 각기 다른 하와이섬 출사 이벤트를 한다. 사진 제공/ 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은 출사원정대의 인천-호놀룰루-하와이 이웃섬의 왕복 항공권 및 4개의 각기 다른 하와이섬 출사 이벤트를 한다. 사진 제공/ 하와이안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 하와이안항공, 4개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하와이 섬으로 떠나는 출사 이벤트

하와이안항공이 니콘이미징코리아와 함께 4월 14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약 3주간 하와이 출사 원정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출사 원정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서 참가자 전원에게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니콘 D810 및 D75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와이 출사 원정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참가자 개인의 블로그 및 SNS에 해당 제품을 이용해 직접 촬영한 사진 10점 이상을 포스팅하고 이벤트 팝업창에 포스팅 URL과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20명의 원정대는 총 5개 팀으로 나뉘어 오아후,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등 4개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하와이 섬을 방문해 출사를 진행하게 된다.

응모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의 페이스북 또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영국항공 B787기 도입기념,비즈니스 클래스대상,‘프리미엄 리무진 픽업 서비스’ 운영
 
영국항공이 3월 말 보잉 787기 도입을 기념하여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프리미엄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국항공은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프리미엄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는 영국항공 인천-런던 또는 인천-유럽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예약 및 발권한 고객들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인천공항 왕복 여정 중 고객이 원하는 편도 1회에 한하여 무료로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다.

신청방법은 인천 또는 런던 출발 3일 전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