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크루즈'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셀러브리티 크루즈'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 김효설
  • 승인 2014.11.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단독 한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 출처/로얄캐리비안크루즈 페이스북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단독 한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 출처/로얄캐리비안크루즈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기존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통합 홈페이지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셀러브리티 크루즈 단독 한글 홈페이지 (www.celebritycruise.kr)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한글 홈페이지에는 첫 화면에서부터 프리미엄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혁신적이고, 세련된 시설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전 세계 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와 예약을 할 수 있다.

►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현재 총 11척의 크루즈선으로 아시아, 유럽과 지중해, 알래스카, 남태평양, 호주와 뉴질랜드, 남미,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지역을 운항 중이다.

또한, 선박별 소개, 지역별 크루즈 운항일정 조회 및 멤버십 소개와 신청, 시설이용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 고객의 이용목적에 따라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는 "한국 고객들에게 셀러브리티의 모던 럭셔리의 프리미엄  크루즈의 콘셉트를 시장에 알리고 셀러브리티 승객에게 실시간 예약 서비스와 함께 여행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라며 “앞으로 셀러브리티의 더욱 다양한 정보와 매력들을 계속해서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새로운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사무소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 (http://cafe.naver.com/rccl)“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rccl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클래식한 크루즈의 매력을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접목한 프리미엄 크루즈로 럭셔리 크루즈에서만 누릴 수 있는 친밀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클래식한 크루즈의 매력을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접목한 프리미엄 크루즈로 현재 총 11척의 크루즈선으로 아시아, 유럽과 지중해, 알래스카, 남태평양, 호주와 뉴질랜드, 남미,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지역을 운항 중이다.

매년 세계 최고의 크루즈선 평가에서 상위에 자리매김하는 고품격 크루즈로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을 2:1 미만으로 유지하여 기존에 고가의 럭셔리 크루즈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친밀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