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아나운서, 말레이시아로 ‘싱글여행’ 떠난 이유는?
상태바
도경완 아나운서, 말레이시아로 ‘싱글여행’ 떠난 이유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6.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생생정보’서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 찾아
KBS2 ‘2TV 생생정보’의 도경완 아나운서가 말레이시아 체러팅 클럽메드로 싱글여행을 떠났다.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Club Med Cherating Beach)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싱글 힐링 여행기는 24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될 '여행을 떠나요'코너에서 소개된다. 사진 출처/KBS2 ‘2TV 생생정보’ 캡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생생정보’ 도경완 아나운서가 말레이시아 체러팅 클럽메드로 싱글여행을 떠났다.

클럽메드에 따르면 24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될 KBS2 ‘2TV 생생정보’의 ‘여행을 떠나요’ 코너에서는 야생 동물이 뛰노는 정글과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에코 리조트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Club Med Cherating Beach)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싱글 힐링 여행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는 환경을 보호하는 ‘에코-네이쳐’ 컨셉이 적용된 리조트다. 울창하고 푸른 나무를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감상하며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상의 힐링 여행지라 할 수 있다.

정글과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에코 리조트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상의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도경완 아나운서는 이번 여행에서 세일링, 공중그네, 아쿠아로빅 등 다양한 해양 및 지상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겼으며, 성인 전용 젠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었다.

이 뿐만 아니라,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에서 즐길 수 있는 외부관광 중 하나인 야시장을 방문해 독특한 현지 문화를 체험하기도 했다. 특히 도 아나운서는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G.O 쇼에서 파격적인 변신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싱글 힐링 여행지인 클럽메드 리조트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all-inclusive resort)다.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포함돼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