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유레일패스 구매하면 기차여행 5일 보너스
상태바
9월 30일까지 유레일패스 구매하면 기차여행 5일 보너스
  • 김효설
  • 승인 2014.08.0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율일 패스를 구매하면 최대 5일간의 기차여행이 보너스로 지급된다(사진자료제공: 맥스컴).
오는 9월 30일까지 율일 패스를 구매하면 최대 5일간의 기차여행이 보너스로 지급된다(사진자료제공: 맥스컴).

유럽 24개국 어느 곳이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연속패스나, 27개국 가운데 인접한 4개국을 미리 지정하여 여행하는 유레일 셀렉트패스를 9월 30일 안에 구매하면 셀렉트패스는 1일 더, 글로벌 연속패스는 최대 5 일 더 무료로 기차 여행을 할 수 있다.

유레일의 이 프로모션은 패스를 구매한 여행객들이 기차여행을 즐기면서 더욱 많은 곳을 방문하도록 하여 여행경험을 더해주는 한편,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경제적으로도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 프로 모션은 일등석과 이등석 패스에 모두 적용되며, 글로벌 연속 15일 패스는 보너스 여행이 2 일, 연속 21일 패스는 3 일 더, 그리고 연속 1개월 패스는 5일간 추가로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유레일패스는 구매한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유효하므로, 9월 30일까지 패스를 구매할 경우, 2015년 4월 말까지 여행을 마치면 된다.

또한, 이 기간에 패스를 구매한 여행객은 지난 7월 7일부터 시작된 유레일의 무료 로밍 프로모션에 따라 로밍 (SIM)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www.eurail-roaming.com에 유레일패스 번호와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유레일은 여행객이 명시한 국내 주소나 유럽 현지의 숙소로 6일~11일 안에 심 카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료 로밍 심 카드는 유레일패스로 여행할 수 있는 국가를 포함한 30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제한 전화 수신 (단, 미국에서 걸려온 전화만 1분당 0.2유로)과 와이파이 접속은 200분간 가능하다.

여기에 무료 국제전화 100분, 문자메시지 300건, 인터넷 데이터 사용 100MB 등 세 가지 옵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조건을 다 사용했을 경우 여행객의 신용카드로 재충전할 수 있으며 유레일의 글로벌 로밍 통신
파트너가 제공하는 특별요금이 적용된다.

유레일패스는 방문국 수에 따라 글로벌(24개국), 셀렉트(4개국), 리저널(2개국), 원 컨트리(1개국) 패스 등 4종류가 있다. 국내에 있는 유레일패스의 글로벌 총판매대리점은 레일유럽, ACP레일 외에 온라인 판매만 하는 유레일닷컴 등 세 곳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