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아이유-오혁의 라인에 질투? 누리꾼 "홍대 공연 봤으면 화냈겠네"
상태바
자이언티, 아이유-오혁의 라인에 질투? 누리꾼 "홍대 공연 봤으면 화냈겠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9.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언티 아이유. 사진 출처/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자이언티, 아이유에 섭섭함.

[트래블바이크뉴스] 가수 자이언티가 아이유와 오혁의 친분에 질투심을 느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자이언티는 "아이유가 내 노래도 좋다고 했는데, 방송에서는 혁오 밴드만 언급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자이언티는 "아이유 등과 함께 무도 가요제 후 뒷풀이를 가졌는데, 회식자리에서 아이유 옆에 오혁이 차지하고 있었다"며 "나는 그저 도도하게 멀리서 지켜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자이언티가 아이유에게 또 다시 화를 낼 이유가 생겼다면서 1일 가진 아이유와 혁오의 홍대 공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혁오 밴드의 공연에서 아이유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 오혁과 함께 '공드리'를 듀엣으로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자이언티 아이유 언급에 누리꾼은 "자이언티 아이유, 여자아니면 뭐야?" "자이언티 아이유, 혁오를 더 좋아하는 듯" "자이언티 아이유, 자이언티 질투?" "자이언티 아이유, 홍대공연 질투하겠네" "자이언티 아이유, 자이언티 질투 굿" "자이언티 아이유, 뭐야뭐야" "자이언티 아이유, 오혁에게 졌다" "자이언티 아이유, 원래 친한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