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 여행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 여행 이벤트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0.07.21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 할인쿠폰 최대 3,000원, 숙박 및 카 셰어링 할인 제공
티웨이항공이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9월의 ttw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22일(수)부터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하여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티웨이항공이 22일(수)부터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하여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수)부터 8월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항공권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최대 3,000원까지 제공한다. 탑승 일자는 7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국내선 8개 노선 대상으로 실시된다.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등 4개 노선을 운영 중인 제주 노선 항공권을 7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올여름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인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은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할인쿠폰 제공과 함께 국내여행을 위한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소지자의 경우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통해 15%의 숙소 할인이 제공되며, 카 셰어링 앱 ‘쏘카’를 이용해 부산, 광주 40%, 양양 30%, 제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취항한 다양한 국내 노선으로 인하여, 국내여행도 항공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며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 확대 및 기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피치항공, 22일부터 일본 국내선 전편 운항 재개

-일본 국내선 1일 22개 노선 약 100편 운항

오는 26일부터 피치항공은 서울과 삿포로 노선에 매일 1회 운항 일정으로 신규취항해 우리나라와 일본 간의 하늘길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사진/ 피치항공
피치항공은 7월 22일부터 일본 국내선 전편 운항을 재개한다. 1일당 운항 편수는 코로나19 감염 확대로 감편 되었던 22개의 노선 약 100편이 다시 증편된다.
사진/ 피치항공

한편, 피치항공은 7월 22일부터 일본 국내선 전편 운항을 재개한다. 1일당 운항 편수는 코로나19 감염 확대로 감편 되었던 22개의 노선 약 100편이 다시 증편된다.

피치항공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년 3월부터 일부 노선을 감편이나 운휴했다. 6월부터 단계적으로 운항을 재개하였고, 6월 19일부터는 일부 노선의 감편을 지속하면서 일본 국내선 22개 전 노선의 운항을 재개했다. 이후, 약 1개월 후인 7월 22일부터 일본 국내선 전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

피치항공은 전 직원의 마스크, 장갑, 페이스 실드 착용과 기내 소독 실시 등 공항 및 기내에서 철저한 감염 대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약 3분 만에 교체되는 기내 환기 시스템에 관한 동영상을 제작하여 Peach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또한, '탑승 전 자택에서의 온도측정', '공항에서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등을 피치항공의 탑승 승객들에게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요청하고 있으며, 목적지에서의 감염 예방 대책 또한 철저히 시행하여 감염 대책과 운항의 양립을 도모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