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야식과 덕수궁에 빠진 도미니카 삼남매
상태바
한국 야식과 덕수궁에 빠진 도미니카 삼남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2.0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음식+한국 야식 콜라보, 감격의 덕수궁 방문까지
12월 5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 공화국 자매가 호세에게 집밥을 차려주기 위해 마트로 향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12월 5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 공화국 자매가 호세에게 집밥을 차려주기 위해 마트로 향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마리벨과 알레이다가 실력 발휘에 나섰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 공화국 자매가 호세에게 집밥을 차려주기 위해 마트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 마리벨과 알레이다는 마트에 방문했다. 이는 몸이 좋지 않아 숙소로 먼저 돌아간 호세를 위한 결정이었는데. 두 자매는 오빠 상태가 안 좋으니까 요리를 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라며 도미니카 공화국 전통 음식을 만들어 주기로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우리 장인어른, 장모님도 해외 나갈 때 누룽지나 김치를 꼭 챙겨가세요”, “한 끼 정도는 익숙한 음식 드시는 게 좋은 거 같아요라며 여행 중 고향의 음식을 해 먹는 남매의 모습에 공감했다.

익숙하지 않은 한국 마트에서도 노련하게 물건들을 잘 골라 담던 자매는 마지막으로 치즈를 찾기 시작했다. 한참 진열대를 바라보던 자매는 이거 치즈인가?”, “모르겠어. 맞는 것 같기도 하고라며 엉뚱한 재료를 집어 들었는데. 과연 마리벨과 알레이다를 깜빡 속인 재료의 정체는 무엇일까?

한편, 호세 삼촌이 걱정된 그레이스가 야식을 사 들고 숙소에 깜짝 방문했다. 자매가 만든 도미니카 공화국 전통 음식과 그레이스가 사 온 한국 야식을 먹은 호세는 나는 다시 에너지를 찾았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삼남매는 하루 동안의 일을 그레이스에게 마구 털어놓았고 다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남은 여행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는 후문.

미니카 공화국 삼남매는 둘째 날 여행의 첫 목적지로 덕수궁을 택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미니카 공화국 삼남매는 둘째 날 여행의 첫 목적지로 덕수궁을 택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또한 도미니카 공화국 삼남매가 덕수궁으로 향하는 모습도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삼남매는 둘째 날 여행의 첫 목적지로 덕수궁을 택했다. 덕수궁은 한국 드라마 마니아인 알레이다가 강력 추천한 곳으로 도심 속에서 단풍이 물든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소이다. 알레이다는 드라마에서 보면 예쁜 나무나 꽃이 아주 많더라고요. 재밌을 것 같아요라며 궁에 방문할 계획을 세웠다. 덕수궁에 들어서자 두 자매는 언니가 원하는 사진 많이 찍자”, “저기 너무 아름답다라고 말하며 설레어 했다. 특히 알레이다는 사극을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 그래서 지금 꿈꾸는 것 같아라며 TV로만 보던 궁을 실제로 보게 되어 크게 감격했다.

한편, 궁에 들어설 때부터 표정이 좋지 않던 호세는 우리 잠시 저기 앉을까?”라며 휴식을 제안했다. 아직 풀리지 않은 비행의 여독과 시차, 아침부터 이어진 일정에 체력이 고갈되고 만 것. 하지만 알레이다는 난 여기도 가고 싶고 저기도 가고 싶어라며 계속해서 관람하기를 원했다. 결국 주저앉아버린 호세가 답답했던 알레이다는 늙었네 늙었어라며 뼈있는 농담으로 동생을 자극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