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바일 웹과 앱으로 외화 환전할 수 있어
상태바
모두투어, 모바일 웹과 앱으로 외화 환전할 수 있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0.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90% 수수료 우대, 주요국 통화 환전 가능
모두투어가 지난달부터 선보인 외화 환전서비스로 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해외로 출국하기 전에 시중 은행이나 공항에서 준비해야 할 환전을 모두투어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할 수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 이하 모두투어)가 신한은행과 제휴로 지난달부터 선보인 외화 환전 서비스로 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두투어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이용 가능한 이번 서비스는 출국 하루 전까지 환전 신청이 가능하며 공항을 포함한 신한은행 전 지점에서 외화 수령이 가능하다.

달러(USD), 엔(JPY)화 기준 최대 90% 수수료 우대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환전 우대율을 제공하며 위안(CNY), 파운드(GBP), 캐나다 달러(CAD), 태국 바트(THB) 등 전 세계주요 국가의 통화 대부분을 손쉽게 환전 가능한 모두투어 환전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리미엄 주차&픽업, 공항 외투 보관, 전 세계 유심칩과 공항 라운지 이용권 서비스 등을 비롯해 여행기업 최초로 환전 서비스까지 런칭한 모두투어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여 여행객의 편의성과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