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특급호텔서 트렌디한 미식 경험
상태바
한여름 특급호텔서 트렌디한 미식 경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진미, 빙수 등 여름 한정 메뉴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번 그린 다이닝을 콘셉트로 한 캐주얼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를 오는 6월 17일부터 3주간 가오픈 기간을 거친 뒤 7월 8일 정식으로 개장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메뉴를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미쉐린 2스타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선보이는 러스틱 유러피안 퀴진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번 그린 다이닝을 콘셉트로 한 캐주얼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를 오는 6월 17일부터 3주간 가오픈 기간을 거친 뒤 7월 8일 정식으로 개장한다.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페스타 다이닝을 새롭게 재단장한 공간으로 ‘러스틱 유러피안 퀴진(Rustic European Cuisine)’을 선보인다. 러스틱 유러피안 퀴진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정성이 담긴 요리로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에서 벗어나 다양성과 창의성을 더한 새로운 스타일의 단품 메뉴로 구현될 예정이다. 페스타 바이 민구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중점에 두고 그리스,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각지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페스타 바이 민구의 수장으로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Mingles)의 오너 셰프 강민구 셰프를 영입했다. 지난 6월 페스타 총괄 셰프로 부임한 강민구 셰프는 밍글스에서는 컨템퍼러리 한식을,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 푸아그라, 캐비아를 한 자리에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 세계 3대 진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트리펠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DEL VINO)에서 세계 3대 진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트리펠라(Tripell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 가지’를 뜻하는 트리플(Triple)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벨라(Bella)’를 합친 합성어인 ‘트리펠라’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최고급 식재료인 트러플, 푸아그라, 캐비아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 상에서 맛볼 수 있게 구성해,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총 다섯 코스로 제공되는 트리펠라는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지중해 스타일 한우 샐러드로 시작되어 첫 입부터 풍부한 향으로 입맛을 돋워준다. 이어 전복과 애호박으로 맛을 낸 스파게티로 깔끔함을 맛본다. 첫 번째 메인 디시로 포트와인 소스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프랑스산 푸아그라가 준비되고, 이어지는 두 번째 디시로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된 최상급 등심과 캐비아를 곁들인 관자구이가 제공된다. 여기에 홈메이드 젤라토와 에스프레소 오페라 케이크, 커피 또는 차가 후식으로 준비된다.

고객 취향에 따라 호텔별 ‘썸머 패키지’ 4종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호캉스 족(族) 취향에 맞춰 4종의 썸머 패키지를 선보이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2019 서호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호캉스 족(族) 취향에 맞춰 4종의 썸머 패키지를 선보이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2019 서호페)’을 진행한다.

'2019 서호페'라고 명명한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개성 있는 4개 호텔이 모여 있는 ‘호텔 플렉스(Hotel-plex)’의 강점을 살려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여름 맞이 빙수 신메뉴 3가지 전격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이른 여름 선보였던 시그니처 빙수 3종을 이외에,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여름의 꽃, 빙수 3종을 6월 17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이른 여름 선보였던 시그니처 빙수 3종을 이외에,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여름의 꽃, 빙수 3종을 6월 17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3가지의 빙수로는, ▲흑당 버블티 빙수와 ▲갤럭시 빙수, ▲봄브 알래스카 빙수가 준비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여름 한정 메뉴’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여름 한정 메뉴로 ‘전복 삼계탕’과 ‘소갈비 냉면차림상’을 내놓는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여름 한정 메뉴로 ‘전복 삼계탕’과 ‘소갈비 냉면차림상’을 내놓는다.

여름 시즌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전복 삼계탕은 영계에 인삼과 황기, 그리고 기력 회복에 도움이되는 완도산 활전복 등을 넣어 진한 풍미와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여름의 별미 냉면과 한식 전문 셰프가 조리한 소갈비를 곁들인 소갈비 냉면차림상 메뉴도 이 기간 동안 맛볼 수 있다. 냉면은 단품으로도 제공된다.

합리적인 미식여행!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년 동안 63레스토랑을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6월 3주차에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을 점심, 저녁 상관없이 6만 3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년 동안 63레스토랑을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6월 3주차에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을 점심, 저녁 상관없이 6만 3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만 3천원에 즐기는 합리적인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한국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 파빌리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는 한국을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63뷔페 파빌리온’에서 다양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비롯한 한식, 중식, 일식 등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메뉴를 6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만원(1인당)을 추가하면 비어 소믈리에가 선정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혜택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