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상하이, 정준영 롱코트 잘 어울리네
상태바
'짠내투어’ 상하이, 정준영 롱코트 잘 어울리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2.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짠내투어’ 중국 상하이 편, 박명수 정준영, 인증샷 공개
'짠내투어' 박명수 정준영, 상하이 인증샷 공개. 사진/ 박명수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배틀트립’ 박명수와 정준영이 상하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개그맨 박명수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짠내의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박명수와 정준영이 상하이 명소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준영은 롱코트를 착용하고서 한껏 멋을 냈다. 박명수 또한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tvN '짠내투어' 측 관계자는 지난 14일 박나래, 문세윤, 허경환이 어머니를 모시고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짠내투어' 상하이 편은 효도관광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나래, 문세윤, 허경환의 어머니가 특별 출연하는 가운데 고정 멤버 박명수-정준영도 동행했다. ‘짠내투어’ 중국 상하이 편은 조만간 방송될 예정이다.

'짠내투어' 문세윤의 헝가리 투어. 사진/ KBS

한편 15일 방송되는 '짠내투어'에서는 문세윤의 헝가리 여행 편이 그려진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 첫째 날, 설계를 맡은 문세윤은 아름다운 소도시 '바츠'로 멤버들을 안내한다.

멤버들은 그림 같은 절경의 바츠를 감상할 틈도 없이 가혹한 육체노동을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련의 연속이었던 '세윤투어'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