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포토]박한별 정은우 결별, 드라마부터 제주도까지
상태바
[줄거리포토]박한별 정은우 결별, 드라마부터 제주도까지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0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별 정은우 결별, 두 사람은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를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사진=SBS 방송화면 캡쳐)

[트래블바이크뉴스] 대표적인 연예커플인 박한별 정은우가 결별했다.

지난 6일 한 언론매체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박한별과 정은우가 결별했으며, 지난 5월 제주도 여행을 끝으로 헤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박한별 정은우는 다정한 사진을 올리는 등 대표 연예인 커플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한별과 정은우는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함께 출연, 연인 관계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후 박한별과 정은우는 공식적인 커플을 선언했고, 서슴없이 데이트를 즐겨 대표 연예인 커플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결별 전 제주도 여행을 함께 떠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기도 했다. (사진=OBS 화면 캡쳐)

또한, 박한별과 정은우는 결별 전에 제주도 여행을 함께 즐긴 것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연예 전선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팬들은 알고 있었다. 그러나 박한별 정은우의 예기치 못한 결별이 나오면서 마지막 여행으로 알려진 제주도 여행에서 두 사람이 다툰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박한별 소속사 측은 7일 입장을 통해 “박한별과 정은우가 결별한 것이 맞다”고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박한별 정은우 결별이 보도되자 누리꾼들은 “박한별 정은우 결별이라니 충격이네” “박한별 정은우, 결별까지 간 원인이 뭐지” “박한별 정은우 결별, 두 사람이 잘 만나는 줄 알았는데” “박한별 정은우, 결별 소식을 들으니 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