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캡투어, 오키나와 이벤트
상태바
레트캡투어, 오키나와 이벤트
  • 조용식
  • 승인 2014.12.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캡투어가 사진 연상 퀴즈를 통해 '여행지 알아맞추기'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 출처 / 오키나와 관광컨벤션뷰로 한국사무소
레드캡투어가 사진 연상 퀴즈를 통해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레드캡투어가 오키나와 관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레드캡투어는 11일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3컷의 사진을 통해 '연상퀴즈'를 냈다. 대형 상어와 가오리 그림을 관람하는 사진은 오키나와의 추라우미 수족관. 이 수족관은 아시아에서 제일 큰 수족관으로 유명하며, 오키나와 여행의 필 수 관광코스이다.

또 하나의 사진은 파인애플 사진이다. 오키나와에는 파인애플의 천국인 '나고 파인애플파그'가 유명하다. 나고 파인애플파크는 대인 600엔, 소인 300엔의 입장료를 받는다.

마지막 사진은 정답을 그냥 알려주는 'OK,나와!'라는 글과 함께 오키나와 만자모 절벽의 사진이 게시되어 있다. 만자모는 바다를 끼고 있는 넓은 벌판을 말한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함께 기념촬영 장소로 유명하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1일~14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지니의 콩닥콩닥 세계여행 - 오키나와' 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의 정답은 '오키나와'. 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15일 페이스북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레드캡투어 페이스북 바로 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