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와 함께하는 제주에서의 핫한 파티
상태바
박명수와 함께하는 제주에서의 핫한 파티
  • 구상은
  • 승인 2014.07.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제주호텔에서 박명수의 디제잉으로 함께 하는 '2014 풀사이드 파티 with DJ G. Park'을 선보인다.  사진/ 무한도전 페이스북
켄싱턴제주호텔에서 박명수의 디제잉으로 함께 하는

켄싱턴제주호텔이 오는 18일 금요일 단 하루, 제주에서 가장 핫한 파티 '2014 풀사이드 파티 with DJ G. Park'을 선보인다.

이번 파티는 2년 연속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UMF'에 초청되는 등 최근 디제이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DJ G.PARK 박명수의 디제잉과 Guest DJ BARCODE, 하우스 DJ ZERO의 흥겨운 디스코 앤  펑키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가 가든 풀사이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파티가 끝난 후에는 성인들을 위한 애프터 파티가 12시까지 루프탑에서 진행된다.

'2014 풀사이드 파티 with DJ G. Park' 는 1인 4만 원으로 하이네켄 또는 무알콜 펀치 3잔이 포함되어있으며, 드레스코드는 물에 젖어도 되는 복장이면 된다.

파티와 함께 디럭스 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파티 패키지'도 선보인다. 가격은 54만 원 부터이며, 7월 18일 체크인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 룸 1박, 라올레뷔페 조식 2인, 제주 환타지 水, 2014 풀사이드 파티 2인 등이 포함되어있다.

► 켄싱턴제주호텔에서 제주의 자연재료로 만든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사진/ 켄싱턴제주호텔

한편, 제주의 맛과 함께 무더위를 떨쳐낼 수 있는 '제주 환타지 水'를 오는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환타지 水'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쉐프가 만든 상큼한 시트러스 그라니따에 제주 팥으로 만든 홈메이드 단팥, 제주의 특산물인 오메기떡, 제주 애플망고와 제주 블루베리 등 제주의 자연재료가 어우러진 건강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빙수가 제공된다.

‘제주 환타지 氷’은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와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