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놀면 뭐하니' 유재석 라면가게 찾아 "한 번 끓여 봐"
상태바
이효리-이상순, '놀면 뭐하니' 유재석 라면가게 찾아 "한 번 끓여 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0.02.0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이상순, '놀면 뭐하니' 유재석 라면가게 깜짝 방문 '어떤 인연이?'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재회했다. 사진/ MBC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재회했다. 사진/ MBC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놀면 뭐하니유재석과 만났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유재석의 인생라면편에서는 예약 손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손님이 원하는 대로취향 맞춤 라면을 대접하던 인생라면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예약제 인생라면팝업스토어 콘셉트로 진화하는 것.

유재석이 맞이한 손님은 제주도에서 날아온 이효리-이상순 부부였다. 유재석은 예상 밖 손님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시했다. 그는 몇 년 전 이효리의 집을 방문해 라면을 먹었던 추억을 떠올렸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시작부터 어디 한 번 끓여 봐!”라고 주문해 유재석을 얼어붙게 하더니, 라면을 끓이는 유 사장을 마치 CCTV처럼 지켜봐 유재석을 안절부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유재석은 이효리를 보고 서운함을 드러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효리는 남편인 이상순과 유재석의 이상한(?) 공통점을 짚어내 두 남자를 공감케 하기도.

인생라면오픈 3일차 유재석과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만남은 8일 저녁 630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