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공연·놀이·체험 가득' 이촌한강공원 신기루극장
상태바
'주말 공연·놀이·체험 가득' 이촌한강공원 신기루극장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9.2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심저격 놀이체험 진행 등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는 9월 마지막 주말인 9.27(금)~29(일) 이촌 한강공원에서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공연·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강이야기축제 '신기루극장'을 개최한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는 9월 마지막 주말인 9.27(금)~29(일) 이촌 한강공원에서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공연·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강이야기축제 '신기루극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8년 많은 호응을 얻었던 한강이야기축제, '텐트극장 빌리지'에 이어 올해는 '신기루극장'이라는 명칭으로 공연·놀이·체험이 더욱 다채로운 가족 축제로 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9월 27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한강이야기축제 전야제에는 '오버코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시

올해 한강이야기축제는 '신기루극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연극, 마임 등 다양한 공연을 만날 수 있다. 9월 27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한강이야기축제 전야제에는 '오버코트(Overcoat)'를 선보이고, 주말인 9.28(토)~29(일) 오후1~6시에는 올해의 신작 '신기루극단' '한겨울 밤의 꿈' 등 5가지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이촌한강공원의 아름다운 풍광 속 '신기루극장'으로 가는 길목에는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올해 한강이야기축제는 '신기루극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연극, 마임 등 다양한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사진은 공대가면 만들기. 사진/ 서울시

이외에도 '신기루극장'의 상상력만큼 추리력 필수, 성취감 100배인 특별한 보물찾기 놀이체험을 선보인다. 한강에 얽힌 옛이야기를 소재로 한 '이촌동 보물찾기 수사대' ‘사라진 고구려 불상을 찾아라!’ 행사가 그것이다. 9월 28일(토)~29일(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90분간 '신기루극장' 인근에서 진행된다.

2019 한강 이야기 축제 '신기루극장' 행사장은 이촌 나들목을 통해 도보 및 차량으로 진입하면 가깝게 접근할 수 있다.

한강 이야기 축제의 '신기루극장'과 '이촌 보물찾기 수사대'는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시민 누구나 즉석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현장 사전접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