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상태바
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10.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엔블루, 갓세븐 등 K-POP스타와 중국, 일본, 동남아 인기 가수 출연
··6일(화) 저녁 7시 서울광장에서 씨엔블루, 갓세븐 등 K-POP 스타와 중국·일본·동남아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가 열린다. 사진 출처/ 씨엔블루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6일(화) 저녁 7시 서울광장에서 K-POP 스타와 중국․일본․동남아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가 열린다.

서울시는 콘서트 실황을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 유투브와 SBS MTV를 통해 생중계하고 약 1만 명 규모 ‘외국인 전용관람 존’을 운영하는 등 이번 콘서트를 메르스로 움츠러들었던 관광 서울을 회복하고 더 나아가 한류 중심 도시 서울의 매력과 열기를 세계에 환기하는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K-POP 스타로는 한류 돌로 중국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씨엔블루’와 일본 오리콘․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달성한 남성 아이돌그룹 ‘갓세븐’이 출연해 한류 붐업을 통한 서울관광 살리기에 나선다.  

K-POP 스타로는 한류 돌로 중국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씨엔블루’와 일본 오리콘․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달성한 남성 아이돌그룹 ‘갓세븐’이 출연해 한류 붐업을 통한 서울관광 살리기에 나선다. 사진 출처/ 갓세븐 페이스북

중화권 스타로는 가수이자 음악제작자로 중국 SNS 웨이보 팔로워 237만 명을 거느린 리노 왕(王铮亮, Reno Wang), 일본 스타로는 데뷔 30년을 맞이한 정상급 싱어송라이터 나카무라 아유미(中村あゆみ)가 출연한다. 

동남아 스타로는 필리핀 최고 인기 가수이자 배우로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각각 130만 명, 89만 명, 38만 명에 이르는 줄리 앤 산 호세(Julie Anne San Jose)가 출연한다.

또한, 각종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을 넘나드는 VIXX홍빈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슈퍼쥬니어M의 조미, 그리고 연기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티아라의 지연이 MC를 맡아 그 열기를 더한다.

서울시는 이번 콘서트에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사전홍보채널을 가동, 당일 서울광장에 최대 1만여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의 MC는 연기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티아라의 지연을 비롯해, 각종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을 넘나드는 VIXX홍빈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슈퍼쥬니어M의 조미가 맡아 그 열기를 더한다. 사진 출처/ 티아라 페이스북

특히, 국내외 주요 여행사를 통해 서울을 찾은 단체관광객 약 3천 명이 패키지 코스로 이 콘서트를 관람할 계획이며, 한류스타 및 해외스타 팬카페, SNS 등 홍보를 통해 개별관광객 약 7천 명 정도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의 경우 여행사 및 관광안내소를 통해 사전에 받은 팔찌를 착용하고 행사당일 선착순으로 외국인 전용 관람 존으로 입장할 수 있다.

서울시는 관람객 안전대책으로 서울광장 주변으로 바리케이드와 펜스를 설치할 예정이며, 안전요원 500여 명을 배치해 치례대로 입장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안전한 행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콘서트 실황은 SBS MTV를 통해 생방송 되며, 온라인 유튜브와 라이브 서울,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 글로벌 온라인 생중계 사이트 유스트림을 통해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로 실시간 스트리밍 생중계된다. 국내 방송사는 ▴SBS MTV ▴SBS FUN이 콘서트를 생방송 한다. 

콘서트 영상은 ▴SBS(국내) ▴CQTV충칭(중국) ▴TBS(일본) ▴GMA(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국내외 방송사를 통해 송출되어 아시아인들에게 한류의 중심지 서울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중국 동영상 사이트 ▴YouKu ▴Tudou ▴Laifeng, 글로벌 동영상 사이트 ▴Ustream ▴Youtube를 통해 각각 중국과 일본, 동남아로 스트리밍 생중계된다. 국내 동영상 사이트인 ▴라이브서울 ▴다음TV팟 ▴아프리카TV ▴판도라TV를 통해서도 콘서트 실황을 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