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한국 내 파트너십 확대나서
상태바
캐세이,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한국 내 파트너십 확대나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2.2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부터 캐세이 회원 신세계면세점 이용 시 제휴 서비스와 각종 혜택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는 외국계 항공사 최초로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는 외국계 항공사 최초로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폴 스미튼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 & 아시아 마일즈 CEO(왼쪽),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오른쪽).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외국계 항공사 최초로 캐세이(Cathay)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이로써 내년 2월부터 캐세이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이용 제휴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지사장(왼쪽 두 번째), 폴 스미튼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 & 아시아 마일즈 CEO(가운데 왼쪽),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참석자들이 업무협약을 기념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지사장(왼쪽 두 번째), 폴 스미튼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 & 아시아 마일즈 CEO(가운데 왼쪽),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참석자들이 업무협약을 기념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 외국계 항공사 최초로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9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이자 아시아 마일즈 CEO 스미튼 (Paul Smitton) 도널드 모리스(Donald Morris) 캐세이 한국 지사장, 그리고 신세계디에프 유신열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을 통해 마일리지 적립을 있게 하는 것이 골자다. 캐세이는 국내 3 면세점 하나인 신세계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항공 마일리지 활용의 패러다임을 확장하고, 특히 한국 내에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캐세이 마일리지인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위상을 높일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캐세이는 지난 9 마스터 브랜드캐세이 한국을 포함한 23개국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하였고, 기존의 캐세이퍼시픽항공을 포함하여 홀리데이, 쇼핑, 웰니스, 다이닝, 제휴 카드 상호보완적인 카테고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아시아 마일즈 캐세이의 라이프스타일 생태계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있는 고유의 화폐와 같은 역할을 한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2024 2월부터 1,000 명의 캐세이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이용 아시아 마일즈 제휴 서비스와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 1 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며, 30 이상 구매 시에는 250 아시아 마일즈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캐세이의 전세계 800 파트너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

, 캐세이 회원은 신세계면세점에서 있는 쇼핑 지원금 각종 쿠폰이 포함된 E-바우처 34 원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있다. 캐세이 온라인 샵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를 아시아 마일즈로 구매할 수도 있다. 캐세이 회원 가입 전이라도 캐세이퍼시픽항공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탑승객 전원에게 신세계면세점 쇼핑 지원금이 포함된 별도의 E-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캐세이는 앞으로 신세계면세점과 멤버십 교차 프로그램 사가 구축해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더욱 긴밀한 파트너십에 대한 논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이자 아시아 마일즈 CEO 스미튼은신세계면세점과 업무 협약을 통해 캐세이의 브랜드를 한국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회원들이 한국에서 마일을 적립하고 사용할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여행에 대한 열정을 일상으로 확장하는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캐세이가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편리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말했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의 새로운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마스터 브랜드인캐세이(Cathay)’ 항공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일원화하기 위해 2023 9 글로벌 23개국에서 공식 출범했다. 단순히 항공 여행을 넘어 홀리데이, 쇼핑, 다이닝, 웰니스 제휴 카드 상호 보완적인 여러 카테고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할 예정이다.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쓰는 캐세이 고유의 화폐다.

또한, 홍콩을 기반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 Pacific) 공동 운항을 포함해 세계 255여 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다.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24 운항해 국내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비행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