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데이트패키지 ‘메세나폴리스’
상태바
완벽한 데이트패키지 ‘메세나폴리스’
  • 사효진
  • 승인 2015.05.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몰’은 쇼핑, 음식, 공연, 포토존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실내 데이트 장소다. 사진/ 사효진 기자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몰’은 쇼핑, 음식, 공연, 포토존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실내 데이트 장소다. 사진/ 사효진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갑작스런 비 소식으로 데이트할 수 없을 때 시무룩한 연인의 얼굴을 미소로 바꿀 수 있는 곳, 이동 없이 쇼핑, 음식, 공연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이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곳은 알록달록 우산들이 걸려있는 이색적인 실내 데이트장소, ‘메세나폴리스몰’이다.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몰은 홍대보다는 조금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쇼핑은 물론이고 영화, 뮤지컬 등의 문화생활과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메세나폴리스 몰은 홍대 상권이 확장하면서 홍대, 신촌 등 젊은 층의 새로운 아지트로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한다.

먼저 지하철 합정역 9번 출구로 나가면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1층과 바로 연결된다. 지하 1층은 분수광장, 만남의 광장, 미디어 아트가든 등 즐길 거리와 함께 위로는 형형색색의 우산들이 기다리고 있다. 

► 메세나 폴리스 몰을 걷다보면, 미국의 그랜드 캐니언을 모티브로한 협곡 모양의 길은 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해 깔끔하게 이어져있다.

메세나폴리스 몰을 걷다 보면, 미국의 그랜드 캐니언을 모티브로 한 협곡 모양의 길은 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해 깔끔하게 이어져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층별로는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의 '술익는 거리'와 '맛있는 거리'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 먹거리, 즐길 거리를 구분해 이용할 수 있다.

‘메세나폴리스 몰’은 전체적으로 롯데시네마, 인터파크 공연장 등 문화시설과 홈플러스, 유니클로, 갭(GAP) 등 유명 패션 브랜드숍, 찰리스,TGIF, 스타벅스, 아티제 등 다양한 F&B 매장들이 입점해 서북권 최고의 ‘브랜드뉴’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 서교동 메세나 폴리스 몰은 홍대보다는 조금 고급스런 분위기로 쇼핑은 물론이고 영화, 뮤지컬 등의 문화생활과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미국의 팝스타 마돈나, 사라 제시카 파커, 레이디가가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찾는 전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세라피나 뉴욕’ 입구의 모습.

또한, 미국의 팝스타 마돈나, 사라 제시카 파커, 레이디 가가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찾는 전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세라피나 뉴욕’을 메세나 폴리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는 지상 2층 롯데카드 공연장 앞쪽에 위치하고 있고, 매주 일요일(10:00~12:30) 피자 만들기 체험을 한다. 참가비는 1인 15,000원이고 피자 완성 후 직접 만든 피자를 매장에서 제공하는 샐러드와 함께 바로 시식할 수 있다.

현재 지하 1층의 미디어 아트가든에서는 ‘구데타마’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가 진행 중이다. 구데타마는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달걀 캐릭터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오픈 행사는 구데타마 상품판매와 함께 풍선증정, 캐릭터 그리기, 구데타마 달걀 뽑기 등의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또한, 공연으로는 오는 29일부터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는 여자들을 위한 ‘Mr. SHOW’(박칼린 연출)를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전시회로는 LVS PROJECT 전시관에서 장선아 작가의 ‘시선은 욕망이다’가 오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전시된다.

메세나 폴리스 중앙광장에서 만난 우희정(22)씨는 “홍대근처 가까운 데이트 장소를 검색하다 이곳을 찾았다. 알록달록 우산들과 광장의 조형물 감상뿐만 아니라 쇼핑, 영화, 먹거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하루 데이트코스로 완벽한 곳”이라고 말했다. 

► 현재 지하1층의 미디어 아트 가든에서는 ‘구데타마’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가 진행 중이다.

♦ 완벽한 ‘메세나폴리스 데이트’ 만들기 
   ‘선유도 공원의 야경’ 옵션추가

근처에는 드라마, 영화촬영지뿐만 아니라 웨딩촬영지로 유명한 선유도 공원이 있다. 합정역 로터리에서 양화대교를 걸어서 건너면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공원이다.

낮에는 한강과 함께 아름다운 생태공원으로 사진 찍기 좋고, 밤에는 보행자전용 다리로 아름다운 조명과 한강의 밤 풍경을 제대로 볼 수 있다. 메세나폴리스 데이트에 야경코스까지 더한다면 완벽한 데이트 풀 코스가 되겠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