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행 어디로 가지?
상태바
겨울 여행 어디로 가지?
  • 구상은
  • 승인 2013.12.3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제주도 여행의 주제로 포스팅 되어있는 블로그를 소개한다.(사진출처:네이트 홈페이지 화면 캡쳐)
겨울 제주도 여행의 주제로 포스팅 되어있는 블로그를 소개한다.(사진출처:네이트 홈페이지 화면 캡쳐)

네이트에서 선택한 블로그만 올라온다는 이슈UP에 12월 30일 날짜로 여행의 2가지 테마의 블로그가 소개되었다.

그 첫 번째가 겨울 제주도 여행이다.

제주도 여행 준비 팁(tip)부터 드라마 촬영지, 맛집, 캠핑 등이 소개 되며 겨울여행의 매력을 한 층 더 높여주었다.

물놀이 외에도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 제주도를 볼 수 있어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계획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한국의 곳곳을 소개해 주고 있다.(사진출처:네이트 홈페이지 화면 캡쳐)

두 번째는 외국에 온 듯한 명소이다.

"여기가 정말 한국이야!" 라고 할 정도로 이색적인 장소들이 소개 되었다.

제주도부터 단양, 가평 등 전국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곳들도 눈길을 끈다. 한국속에서 외국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다면 참고해보자.

12월 28일 자에 소개된 '내일로 기차 여행'도 볼만하다.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대학생들의 생기넘치는 발랄함이 블로그에서 느껴져 보는 즐거움을 더 해주고 있다.

내일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여행 비용을 아낄 수 있어 매년 방학때마다 이용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만 25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나이 제한에 걸리기 전에 다녀오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