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 명소, 스마트폰에 다 있네
상태바
일출 명소, 스마트폰에 다 있네
  • 조용식
  • 승인 2013.12.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주요 관광지의 맛집, 숙박, 관광명소, 캠팡 둥울 소개하는 '시티맵'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됐다.
전국의 주요 관광지의 맛집, 숙박, 관광명소, 캠팡 둥울 소개하는

스마트폰으로 2014년 일출여행의 팁과 전국의 일출 명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여행 포털 앱인 '시티맵'이 출시됐다.

시티맵은 전국의 여행지를 직접 탐사해 작성한 여행콘텐츠와 5만여 컷의 현장 사진을 제공하고 있는 여행 어플리케이션이다. 전국 광영시도별로 지역을 나누고, 맛집, 숙박, 관광명소, 캠핑 등 여행의 주요 테마별로 정리되어 있다.

GPS 기반의 주변정보 서비스는 여행지에서 실시간으로 여행일정을 변경하고, 보다 질높은 여행일정을 만들어가는 훌륭한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지도보기 서비스를 통해 여행지의 모든 콘텐츠를 지도를 통해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여행을 떠나기 전, 또는 여행지에서 여행일정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 외에도 유명 여행지를 고화질의 사진으로 미리 가 볼 수 있는 포토투어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시티맵 관계자는 “내년 초부터 전국 맛집의 무료할인쿠폰 제공과 숙박예약 서비스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여행자, 초보여행자를 위한 “지능형 여행일정 짜기”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어서 향후 시티맵은 국내 여행객들의 필수 앱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되었으며, 내년 초에는 iPhone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티맵”을 검색하면 된다. iPhone에서도 (http://m.citymap.co.kr)로 접속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