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9기 그린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진에어, 9기 그린서포터즈 모집
  • 김효설
  • 승인 2013.12.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8기생들이 제주 올레 걷기 축제에 참가해 '취항지 탐방'활동을 벌인 후 김제동 씨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8기생들이 제주 올레 걷기 축제에 참가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진에어가 대학생 마케팅 활동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9기 12명을 모집한다.

그린서포터즈는 대학(원)생들에게 온 오프라인 마케팅 업무 참여, 온라인 바이럴 활동, 해외 취항지 탐방 등 마케팅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진에어의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진에어는 이 프로그램에서 마케팅 실무 담당자들이 멘토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항공 마케팅 경험 및 노하우를 전달한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9기는 2014년 1월 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에는 각종 마케팅 관련 미션을 수행하고 활동 보고서를 제출하게 된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최종 활동 종료 시 우수한 종합 평가를 받는 최우수 학생 2명은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혜택을 제공받는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기획 ▲영상 ▲디자인 등의 3개 분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부문의 지원서와 미션 과제 결과물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2014년 1월 10일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 서류 양식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그린서포터즈 공식 블로그(jinairgs.tistory.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