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구름이 하늘에서 떨어졌나봐” …알고 보니 ’충격’
상태바
하남시 “구름이 하늘에서 떨어졌나봐” …알고 보니 ’충격’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7.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구름. 사진 출처/ 유튜브 영상캡처

하남시 구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시에 구름이 떨어졌다는 황당한 제보가 화제인 가운데 구름의 정체가 밝혀졌다.

29일 오후, 트위터 유튜브 등 각종 SNS에는 “하남시에 구름이 떨어졌다”, “하남시 구름 추락”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왔다. 이 사진과 영상들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하남시청 뒤 덕풍천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구름처럼 보이는 하얀색 덩어리가 시민들 주변을 둥둥 떠다니고 있었다. 특히, 하남시 구름이라 불리는 이 물질은 물을 뿌려도 사라지지 않아 시민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당일 12시 쯤 신고를 받은 시청과 119가 출동해 확인한 결과, 하남시 구름은 비 배수 시설인 우수관에서 나온 거품으로 거품의 정체는 인근에 있는 화장품 원료 업체에서 나온 것이라고 밝혀졌다.

한편, 하남시는 현재 소방당국과 함께 안전 펜스를 설치하고 흡입기로 거품을 빨아들이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하남시 구름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하남시에 구름이 추락했다” “하남시 구름, 아이들은 좋아했겠네” “하남시 구름, 물뿌려도 안없어진다고?” “하남시 구름, 화장품 거품이네” “하남시 구름 신기하네” “하남시 구름, 아이들 실망했겠다” “하남시 구름, 정말 구름 같아” “하남시 구름, 인체 무해한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