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중국 인촨 신규취항
상태바
티웨이항공, 인천-중국 인촨 신규취항
  • 김지수
  • 승인 2015.05.1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7일 인천-인촨 신규취항을 했다. 사진은 왼쪽 뒷줄부터 티웨이항공 조재창 이사, 박승화 고문, 함철호 대표이사, 인천공항공사 지희수 마케팅처장, 티웨이항공 김국완 이사,  최수영 이사. 사진 제공/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7일 인천-인촨 신규취항을 했다. 사진은 왼쪽 뒷줄부터 티웨이항공 조재창 이사, 박승화 고문, 함철호 대표이사, 인천공항공사 지희수 마케팅처장, 티웨이항공 김국완 이사, 최수영 이사. 사진 제공/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7일 인천-인촨 국제선 정기편 운항을 축하하는 취항 식을 갖고 운항을 시작했다.

이날 취항 식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진행되었으며 인천공항공사 지희수 마케팅처장, 티웨이항공 함철호 대표이사 및 티웨이항공 임직원이 참석했다.

인천-인촨 운항 스케줄은 주 1회 (일)이며, 비행 소요 시간은 약 3시간이다. 출발 편은 TW609 오후 9시 35분에 인천에서 출발해 현지 시각 기준으로 오후 11시 35분에 도착한다. 귀국 편은 TW610 새벽 1시 35분 인촨에서 출발해 새벽 4시 15분 인천에 도착한다. 오는 7월부터는 주 3회(화, 목, 일)로 증편하여 운항한다.

중서하문명의 옛 도읍지 닝샤후이 자치구에 있는 인촨은 바쁜 일상의 도시와는 다르게 평온하고 조용해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서하 왕조의 독특한 문화가 공존하며 경제 및 문화의 중심지로 도심 북서쪽 2시간 거리에 세계 4대 사막 중 하나인 “사포두” 가 있다. 사막과 초원이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와 온화한 기후로 ‘중국의 10대 휴양도시’로 손꼽히는 곳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