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초정 솔로디너
상태바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초정 솔로디너
  • 김효진
  • 승인 2015.05.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는 독일 국적의 미슐랭 3 스타 셰프, '후안 아마도르’ 의 솔로디너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는 독일 국적의 미슐랭 3 스타 셰프,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최고층 34층에 있는 테이블34에서 5월 19일 저녁 7시 독일 국적의 미슐랭 3 스타 셰프로 클래식 오뜨 퀴진과 분자요리의 대가 '후안 아마도르’ 의 솔로디너를 단 1회 선보인다.

'2015 서울 고메’ 초청 셰프로 한국을 방문하는 후안 아마도르 셰프는 스페인 이민자의 아들로 태어나 정통 프랑스 요리를 공부하고 독일에서 활동하는 요리사이다. 그가 오너셰프로 있는 독일 만하임의 3 스타 레스토랑 '아마도르' 음식에는 이런 그의 복합적인 배경이 묻어난다.

프랑스 요리를 기본으로 하되 독일의 현지 음식재료를 활용하고, 스페인 바스크·카탈루냐의 양념이 더해진다. 그의 요리는 기본적으로 프렌티 오띄퀴진과 분자 요리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단순히 정통 프렌치에 국한되지는 않으며, 2011년 미슐랭 3 스타를 획득한 이래로 수년간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솔로디너에서는 전 세계 미각을 사로잡은 자신만의 대표 요리를 기반으로 한 7가지 코스요리와 호텔 대표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을 코스마다 제공하여 만찬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심 속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하는 '후안 아마도르’ 초정 솔로디너의 가격은 35만 원이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예약 및 문의는 테이블34 (02)-559-76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