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 5월 문화행사 '풍성'
상태바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 5월 문화행사 '풍성'
  • 김지수
  • 승인 2015.04.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포항시 일대에서 풍성한 가족 문화행사를 마련한다. 사진 출처/ 포항시 페이스북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포항시 일대에서 풍성한 가족 문화행사를 마련한다. 사진 출처/ 포항시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가족 문화행사를 마련한다.

우선, 'KTX개통 기념 시민 대화합 야외음악회'가 5월 2일 오후 4시 포항 지곡동 영일대호텔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포항오케스트라에서 주최하고 경상북도,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가 후원하는 이번 야외음악회에서는 포항오케스트라 40여 명과 인칸트 솔리스트 앙상블, 성악가 등 60여 명을 초청해 선보인다.

이어 5일 어린이날에는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일대해수욕장 누각 주변에서 '모터보트 체험' 행사를 한다. 모터보트 체험 행사는 해양문화관광산업 발전과 영일대해수욕장 홍보 및 관광객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으며,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 소속회원들이 12인승 보트 2대, 5인승 보트 1대, 제트스키 1대 등을 지원해 4시간 동안 700여 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즐거운 시간을 선물한다.

►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가 마련한 다양한 행사에는 'KTX개통 기념 시민 대화합 야외음악회'도 마련된다.

9일 저녁 7시부터는 'GAG & DJ show'가 영일대해수욕장 해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개그맨 김원효, 정범균, 오나미, 이상호, 이상민, 안소미, 박은영 등과 가수가 출연해 한바탕 해변 개그 파티를 할 예정이다.

이 밖에 21일~22일 이틀 동안 한국여행작가협회 팸투어를 갖는다. 포항시와 포항해양문화관광협의회가 주최, 주관해 마련한 이번 팸투어에는 한국여행작가협회 소속 회원 20명 정도를 초청해 포항의 자랑거리를 소개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지 등을 발굴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