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효심 가득한 감동 사연으로, 부모님께 무료 홍콩 여행을
상태바
[이벤트] 효심 가득한 감동 사연으로, 부모님께 무료 홍콩 여행을
  • 김지수
  • 승인 2015.04.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한인 게스트하우스 중계업체 한인텔이 부모님을 위한 무료 홍콩 효도여행 이벤트를 실시 한다. 사진 제공/ 한인텔
전 세계 한인 게스트하우스 중계업체 한인텔이 부모님을 위한 무료 홍콩 효도여행 이벤트를 실시 한다. 사진 제공/ 한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전 세계 한인 게스트하우스 중개업체 ‘한인텔’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무료로 효도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꽃보다 부모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을 향한 효심 가득한 사연 중 선정된 최종 당첨자 1인의 부모님(성인 기준 2인)에게 항공권, 숙박권, 주요 관광지 입장권까지 포함한 2박 3일 (5월 15일~17일) 홍콩여행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는 홍콩에 설립된 한인텔의 직영 숙소 ‘한인텔 더 스테이’(www.hanintelthestay.com)의 고품격 시설을 누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한인민박의 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한인텔 관계자는 “홍콩 직영숙소 한인텔 더 스테이의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해외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한인민박을 많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레임으로 만나는 여행 속 잠자리’를 보장하는 한인텔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생생한 리뷰와 실시간 예약 등의 서비스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실속파 여행객들의 동반자가 되고 있다.

이벤트 응모 기한은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정보는 한인텔 공식 홈페이지(www.han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