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서울가든호텔, 5성급 승격기념 '웨딩시연회' 개최
상태바
[호텔 단신]서울가든호텔, 5성급 승격기념 '웨딩시연회'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 웨딩시연회가 열린다. 사진 제공/ 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 웨딩시연회가 열린다. 사진 제공/ 서울가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 서울가든호텔,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웨딩시연회 개최

오는 4월 29일 오후 7시,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웨딩시연회가 열린다.

웨딩시연회는  오후 6시부터 22시까지 특 1급 호텔로 전관을 오픈하면서 이벤트로 펼쳐진다. 2층에는 이명순 웨딩드레스부터, 비단 향의 한복 드레스, 비아 바이 이정기의 턱시도, 다니엘케이의 예물 등 로비 전시와 플라워 데코 및 아름다운 무대 연출을 볼 수 있으며, 음악이 있는 장소에서의 스페셜 퓨전중식 메뉴 만찬 후 경품 추첨을 통한 웨딩 & 뷰티 & 트렌드의 전반적인 서울가든호텔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웨딩페어는 2014년 당선자였던 6명의 미스코리아의 웨딩 시연회로 시작하여, 트윈트리 청첩장, 비아by 이정기, 동원와인, 덕시아나, 원규 스튜디오, 이니지오, 한경희 생활과학, 나리한과, 올리비아 플라워샵, 리엔케이, 메리앤 메리 미디어, 알렉스, 다니엘케이 등이 참여를 돕고, 갸름한성형외과, 웨딩스토리가 있는 어쿠스틱 정흠밴드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웨딩슈즈, 침구청소기와 화장품 등 많은 행운권 추첨 선물이 있고 모든 참석자에게는 조학영 총지배인의 추천샴페인 선물 등이 준비된다. 참석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과 신부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oulgarden.co.kr)와 전화문의(02-710-7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AL호텔, 봄맞이 SKY CLUB 회원가입 특별 사은이벤트 실시

제주와 서귀포 KAL호텔은 새 봄을 맞이해 오는 29일까지 SKY CLUB 회원가입 특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행사기간 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종합점심 뷔페 이용권 2매와 로비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SKY CLUB은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의 숙박, 레스토랑, 부대시설의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수 있는 연회원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제주와 서귀포 KAL호텔은 오는 29일까지 SKY CLUB 회원가입 특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객실이용 특전으로 무료 숙박권 1매와 주중(월~목)우대 숙박권 1매가 제공되며, 회원카드 제시시 객실 50퍼센트 할인 (성수기 30퍼센트) 혜택을 연중 횟수 제한없이 제공한다.

또한, 식음료특전으로 종합뷔페 4매, 중국식 주말뷔페 2매, 중국식 점심세트 2매, 케이크 교환권 1매외 50~30퍼센트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한일식, 중식, 양식에서 선보이는 계절메뉴와 셰프 특선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서귀포 캠핑&바비큐도 10퍼센트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 또는 전화(064-720-6595~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